가성비중고차 연식좋은중고차키로수많은중고차

가성비중고차 연식좋은중고차키로수많은중고차

by. 김소비 20살 면허를 처음으로 취득한 대학생들 첫차로는 새 차보다는 역시 중고차가 재정적인 면에서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가성비 좋은 중고차 Best 10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절한 가격대와 외형으로 대학생들이 운행하기 좋은 차량으로 추천드리니, 차량 구입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래 추천드리는 차량들은 연식은 고려하지 않은 주행거리 5만 km 이하를 기준으로 추천드리는 차량입니다. 연식은 보통 2014년이나 2015년식으로, 이 가격대에서는 올 뉴 모닝이 가장 적합합니다.

주유비, 보험료, 세금 등 모든 여건을 고려했을 때 대학생이 운행하기에 가장 조화로운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모닝, 스파크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경차입니다. 앞선 두 모델과 연식은 비슷하지만, 모양이 귀여우면서 차고가 높아 내부가 훨씬 넓게 느껴집니다.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에게 좀 더 조화로운 차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국내 해치백의 대표 모델로, 스포티한 외관과 빠른 주행능력이 장점입니다. 1,000만 원 이하의 차량 중에서는 속력을 즐기기에 가장 적절한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i30 차량은 여성보다는 속력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좀 더 조화로운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 준중형의 대표 모델이자 20대 분들이 가장 많이 타는 차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가격대의 아반떼 모델의 대부분 아반떼 MD 모델이며, 연식은 주로 2013년부터 2015년 모델이 많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모델들보다. 주행이나 승차감은 좀 더 편안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유주 변경의 유무
소유주 변경의 유무

소유주 변경의 유무

또 우리들이 확인해야할 것 중 하나는 소유주 변경의 유무입니다. 1인신조 차량이 가장 좋겠죠? 여러사람이 돌려타는 것은 각 차주의 성향이 어땟는지 또 어떠한 방식으로 차량을 관리했는지를 전혀 알 수 없고 또 차량이 안좋아서 아니면 차량에 문제가 있어서 자주 소유주변경이 되었을지도 모르는 변수가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최소한 2번 이하로 변경이 있었던 차량을 고르는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또 확인해야할 것은 소유주 변경이 있었어도 매매상사로 이전된 것일 수도 있기에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때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던 차량인 만큼, 호불호가 가장 적은 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무난한 외관과 주행능력으로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차량이라고 생각되며, 더 뉴 K5까지 구입이 가능한 가격대로 긴 시간 운행하셔도 전혀 모자람이 없는 차량입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현재까지 외관의 변화가 거의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주행능력, 외관, 실내크기 등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차량이며, 연식이 가장 적은 모델을 구입해볼 수 있는 차량입니다.

개인적으로 중형차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것이 말리부입니다. 빠른 외관과 쾌적한 주행감, 널찍한 실내 크기에 연식이 바뀌어도 크게 변하지 않는 외관은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장점이라고 생각되며, K5는 과학이라는 손가락질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는 차량입니다.

키로수의 영향?
키로수의 영향?

키로수의 영향?

자 그럼 우리는 차를 고를때 연식 VS 키로수를 생각하게됩니다. 물론 낮은 연식에 낮은 키로수를 갖고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굳이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저는 연식을 고를 것 같습니다. 키로수는 사실 무의미하다고 보기 때문이죠. 고속도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의 경우 장거리 항속주행을 하지만 1년에 키로수가 많을 것이고 시내에서 마트에 장을 보러 다니는 사람의 경우는 키로수는 적지만 잦은 기어변속과 속도변경이 많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에 더 무리를 주는 운전은 어떤 것일까요? 저는 후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오히려 높은 키로수는 중고차량 가격을 후려치고 우리에게 개꿀 매물을 만들어 주는 너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높은 키로수라고 무조건적으로 거르지 마시고 다시한번 생각해 가성비를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코란도투리스모 연식 및 등급 결정

코란도투리스모는 13년부터 19년까지 생산되었고 등급은 연식마다. 차이가 있지만 LT, GT, RT로 구분이 되어있고 9인승과 11인승이 있습니다. 15년부터 아웃도어에디션이라고 내부램프가 LED로 변경되고 일체형 루프박스, 사이드스텝이 옵션으로 들어가는 모델이 판매되기 시작했다. 샤토 모델은 제외함. 옵션은 좋으나 루프박스를 달 수 없어서. 보다는 비싸요 먼저 13년식 신차가격표부터 보고 싶었으나 사진파일이 없는 관계로 15년식부터 보겠다.

귀찮아서… 여기는 익스테두리 버전이 있었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유주 변경의 유무

또 우리들이 확인해야할 것 중 하나는 소유주 변경의 유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로수의 영향?

자 그럼 우리는 차를 고를때 연식 VS 키로수를 생각하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란도투리스모 연식 및 등급

코란도투리스모는 13년부터 19년까지 생산되었고 등급은 연식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