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사전예약 충격적인 사은품 차별화 계획 정리

갤럭시 s21 사전예약 충격적인 사은품 차별화 계획 정리

갤럭시s21은 가장 기본모델인 갤럭시s21과 갤럭시s21 갤럭시s21울트라로 출시될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컬러는 투명색으로,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곳에서는 투명색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다른 색의 케이스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쇼핑에 검색하면 색상 있는 케이스 많으므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투명색입니다. 보니 핸드폰 디자인이 다. 눈에 들어온다는 게 장점인데, 저 같은 경우는 갤럭시 S21 퍼플이라 이 휴대폰을 사고 1년 4개월 만에 옆, 뒷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투명 케이스의 혜택이 바로 이것이죠. 여러가지 케이스를 써본 저로써는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은 평범한 투명 젤리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케이스 안쪽 부분이 감촉이 까칠까칠합니다. 수많은 홈이 나있기 때문입니다. 평범한 케이스인줄 알았는데 이 홈 하나만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집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모서리 부분에 튀어나온 부분들이 디자인이 평범하지 않게 만들고, 보호 기능까지 더해줍니다. 단점은 지금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쿠팡 로켓배송 상품을 19,800원 이상 주문해야 구매할 수 있어서 가격이 굉장히 부담스럽고, 쿠팡 와우회원을 가입해서 주문합니다. 하더라도 월 4,990원의 금액이 많이 부담스러울 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아주 좋다고는 할 수 없으며, 그냥저냥한 느낌입니다. 직접 물건을 구매해서 며칠 사용합니다. 보니 삼성 갤럭시 기종들에 맞게 설계한 것이 티가 나며, 통신기기 케이스와 휴대폰이 안 맞다거나 어긋나는 부분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런 가성비 좋은 물건을 따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로켓배송이나 와우회원으로 묶어서 판매해야만 되는 것이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래도 이왕 쇼핑하는 거 가성비 좋은 로켓배송 상품들과 본 투명 젤리 케이스를 함께 산다는 것은 좋은 시도이며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기회로 와닿을 수 있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