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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블루베리의 효능과 칼로리 알아보기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블루베리의 효능과 칼로리 알아보기

건강 정보, 지식 블루베리잼 100g에는 260 kcal 의 열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프표 1. 블루베리잼 칼로리. 그럼, 블루베리잼 100g을 먹으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의 몇 를 먹는 것일까요? 3040대 여자를 기준으로 블루베리잼 100g에 포함된 칼로리는 하루 필요 열량 1,900 kcal 의 13.7 에 해당합니다. 만일, 블루베리잼만 먹으면서 하루 필요 에너지를 충당하려면, 블루베리잼 100g짜리 7.3개를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별, 연령별 필요 칼로리 및 블루베리잼에 들어있는 칼로리 비율은 아래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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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베리 특징

블루베리 특징

블루베리는 북아메리카를 비롯한 북반구 전역에 분포하는 진달래과 울리나무속에 속한 식물 및 열매입니다. 이름과는 달리 딸기, 라즈베리, 블랙베리 등의 베리류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식물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납니다. 눈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100g당 약 44kcal로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입니다.

블루베리 건강하게 먹으려면?

1.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먹기 하루 권장 섭취량은 약 2030알약 40g 정도입니다. 2. 껍질째 먹기 포도의 7배나 되는 안토시아닌이 껍질에 많이 들어 있으므로 생과일로 드실 때는 껍질째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다른 식품과 함께 먹기 고구마와 같이 먹으면 루테인과 고구마의 베타카로틴이 결합되어 시력 보호에 더 좋고 소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요구르트와 같이 먹으면 단백질, 비타민D, 칼슘을 보충해 주어 상호보완 되고 뼈 건강,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4. 보관에 주의하기 쉽게 무르기 때문에, 보관할 때는 물기를 제거하고,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인원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생으로 섭취 품질좋은 블루베리는 그 자체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씻은 블루베리를 그대로 먹거나 샐러드에 추가하여 신선하고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무디나 주스에 활용 블루베리는 스무디나 주스에 활용하여 맛과 영양을 더할 수 있습니다. 우유나 요거트, 다른 과일과 함께 믹서기에 간단히 갈아서 스무디나 주스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거트와 함께 품질좋은 블루베리를 요거트에 첨가하여 맛을 낼 수도 있습니다. 플레인 요거트나 그릭 요거트에 블루베리를 넣고 섞어주면 상큼하고 달달한 요거트 블루베리 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킹에 사용: 블루베리는 여러가지 베이킹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루베리 특징

블루베리는 북아메리카를 비롯한 북반구 전역에 분포하는 진달래과 울리나무속에 속한 식물 및 열매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블루베리 건강하게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맛있게 먹는 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인원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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