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용인지사 용인시 여주시 이천시 전화번호 팩스 번호

근로복지공단 용인지사 용인시 여주시 이천시 전화번호 팩스 번호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태이후 방사능에 관심이 증가하여 자택에서 간단하게 환경공간방사능 수치를 검사할 포터블 방사능측정기의 필요성을 느꼈는데 국내에 시판중인 방사능 측정기들은 선뜻 구입하기 어려운 가격대였습니다. 일본 불매운동이 한창인 최근 시기 일본상품을 구입하기는 꺼려져 국산 큐세이프의 QSF104m, 러시아산 SOEKS01M Prime, Terrap 제품으로 최종 후보로 좁힌 후 마침 이베이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발견하여 SOEKS01M Prime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구입 전 국내외에서 판매중인 여러가지 방사능측정기를 다룬 웹사이트, 커뮤니티, 블로그, 유투브를 다니면서 검토하고 전문가의 조언도 구한 후 선정한 SOEKS01M Prime은 체르노빌의 영향인지 다수의 전문 방사능측정기를 개발, 판매하는 우크라이나, 러시아산 제품들 중 하나이며 방사능 검출 센서로 이용되는 SBM021이라는 튜브가 호평을 받는 제품입니다.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 조건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 조건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 조건

혼례비 대출은 융자 신청일 기준으로 현재 소속된 사업장에 3개월 이상 근로중인 월평균 소득이 259만원 이하일 때 신청가능합니다. 단, 비정규직 근로자는 소득요건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근로자 본인 혹은 자녀의 혼례에 쓰이는 모든 비용을 1,250만원 범위 내에서 융자 받을 수 있습니다.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을 활용하는 분들은 연마다 몇 천명 가량 증가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물가 상승에 따라 준비해야할 금액이 커지다보니 이용자들 또한 많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대상자는 결혼일 전후 90일3달 이내 혹은 혼인신고일부터 90일 이내로 직장 관할 각 지역본부 및 지사로 가서 신청하면 됩니다. 수시접수기간으로 정해놓았기 때문에 마감될 염려는 안해도 괜찮습니다.

생활안정자금 신청 서류
생활안정자금 신청 서류

생활안정자금 신청 서류

비정규직 근로자는 근로계약서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정규직은 소득자별 직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사본,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첫번째 순위 적용 선발시 담당자에 따라 소득자별 직적년도 원천징수영수증 사본 및 본인과 배우자의 소득금액증명원을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근로복지공단 대출 신청방법 근로복지 서비스로 가면 온라인으로 생활안정자금 8종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것보다는 시간도 절약되고 필요한 서류를 손으로 작성할 필요도 없습니다.보니 훨씬 수월합니다.

1. 근로복지공단 인터넷에서 신청 2. 대출 승인되면 승인번호를 문자로 보내줌 3. 해당 번호를 갖고 기업은행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대출 신청 4. 당일날 대출금이 입금됨 융자 대상자는 1차 수시선발과 2차 적격심사를 거쳐 선발되오니 참고바랍니다. 지인이 결혼 당시 혼수가전을 장만함에 있어서 요긴한 지원정책이라고 알려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