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계정 공유, 이제 요금 부과 시대 공유 계정 추가 방법과 요금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 이제 요금 부과 시대 공유 계정 추가 방법과 요금은

회원가입 디스플레이 위의 두 화면은 하단의 흰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서로의 화면으로 바뀌어야 했다. 물론 서로 다른 화면으로 분리해서 만든 후 링크를 걸어도 됐지만 디자인도 같은데 굳이 넘어다니는데 사용자가 더 긴 시간을 허비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만약 보안상의 다른 문제나 따로 고려해야 할 것이 있다면야 그때 분리해보자. 위 두 화면의 차이점으로는 회원가입 화면으로 바뀔때는 input 박스가 하나 더 생겨야 하고 회원가입일때와 로그인 일때 각각의 텍스트들이 달라야 하는 부분들이 있었어요.

한 컴포넌트가 클릭되었을때 그 컴포넌트의 엘리먼트를 바꾸는 것은 그냥 onclick 한 줄이면 너무 쉽게 끝나지만, 여기서는 디스플레이 전체가 동시에 진행하여 바뀌어야 했기에 useState를 썼다.


넷플릭스 앱 데이터 지우기
넷플릭스 앱 데이터 지우기

넷플릭스 앱 데이터 지우기

앞서 언급했듯이 UI113 오류는 장치에 저장된 특정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함을 나타냅니다. 스트리밍 장치에서 자유롭게하는 경우 넷플릭스의 캐시 파일과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Fire TV 장치에서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설치된 애플리케이션 관리 > Netflix 로 이동하여 캐시 지우기 및 데이터 지우기를 모두 선택합니다.

추가 회원 혜택과 차이점
추가 회원 혜택과 차이점

추가 회원 혜택과 차이점

스탠다드 혹은 프리미엄 멤버십을 이용 중인 계정 소유자는 추가 회원을 계정에 등록하여 함께 거주하지 않는 사람과 넷플릭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계정 소유자는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다음 해당 자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회원을 초대해야 합니다. 추가 회원은 계정 소유자가 계정을 만든 국가와 동일한 국가에서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새 계정을 시작하거나 추가 회원을 등록할 때 추천 콘텐츠, 시청 기록, 본인이 찜한 리스트, 저장한 게임, 설정 등의 정보가 저장된 과거 계정의 프로필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닫거나 강제 종료합니다.
넷플릭스를 닫거나 강제 종료합니다.

넷플릭스를 닫거나 강제 종료합니다.

넷플릭스 UI113 오류가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여는 것이 빠르고 쉽게 해결됩니다. 또한 넷플릭스가 디바이스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하나의 인터넷 종속 앱인 경우 Netflix를 다시 시작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넷플릭스를 닫고 몇 초 동안 기다린 후 앱을 다시 실천하고 이제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용하지 않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도 닫아야 합니다.

그러면 넷플릭스가 원만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메모리가 확보됩니다.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과 같은 장치에는 앱의 포그라운드 및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강제 중지하거나 강제 종료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

스트리밍 디바이스의 넷플릭스 앱에서 넷플릭스 계정을 연결 해제하고 다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계정을 새로 고치고 Netflix UI113 오류를 일으키는 정보 충돌을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 디바이스 관리 페이지를 방문하여 로그아웃 을 선택하세요 . 그러면 스마트 TV, 셋톱박스 및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장치에서 Netflix 계정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PC에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

PC나 모바일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홈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 화면에서 업데이트하려는 프로필의 프로필 자녀 보호 설정을 엽니다. 해당 프로필에서 시청 기록을 엽니다. 해당 프로필의 시청 기록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아래 더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숨겨져 있던 시청기록이 보여지게 됩니다.

활동 페이지에서 숨기려는 에피소드 혹은 콘텐츠 옆의 숨기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세요

먼저, 인터넷 연결이 켜져 있고 실행 중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V나 스트리밍 장치에 웹 브라우저가 있는 경우 이를 실천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인터넷 종속 앱을 열고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WiFi 라우터에서 스트리밍 장치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거나, 이더넷 네트워크로 전환하고 오류 페이지에서 다시 시도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디바이스에서 VPN과 함께 넷플릭스를 활용하는 경우 VPN을 비활성화하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iFi 신호 강도를 높이면 무선 연결 불량으로 인해 일어나는 오류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를 더 높은 위치로 올리거나 라우터를 스트리밍 장치에 더 가깝게 옮기십시오. 또한 연결망 간섭을 일으킬 수 있는 물체전자 제품, 전자레인지, 콘크리트 벽 등가 라우터와 스트리밍 장치 사이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지원해주는 결제 수단은 무엇인가요?

넷플릭스는 여러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주요 카드사의 신용직불카드, PayPal, 넷플릭스 선불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앱 데이터 지우기

앞서 언급했듯이 UI113 오류는 장치에 저장된 특정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함을 나타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회원 혜택과 차이점

스탠다드 혹은 프리미엄 멤버십을 이용 중인 계정 소유자는 추가 회원을 계정에 등록하여 함께 거주하지 않는 사람과 넷플릭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를 닫거나 강제

넷플릭스 UI113 오류가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여는 것이 빠르고 쉽게 해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