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 숙박 및 조식 후기(제주도 호텔)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 숙박 및 조식 후기(제주도 호텔)

그리고 나서 새빌로 향했는데, 역시나 호텔가는 길이어서 선택한 카페입니다. 나도 인스타광고를 보고 저장해 둔 곳이고, 광고를 많이 하는 카페여서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엄청나게 큰 스케일에 놀랐고, 약간 다. 쓰러져가는 폐허 같은 느낌이라 여기를 선택한게 실수였나 했지만, 들어서니 완전히 다른 공간과 인테리어에 기분이 좋아졌다. 커피도 맛있었고, 이 카페 안에서 보는 바깥풍경이 아주 멋져서 새빌 사장님이 부동산 투자 또한 잘하신 것 같았습니다.

참고해서 그린리조트호텔의 건물을 리모델링한 카페입니다. 디아넥스 호텔은 여전히 깔끔했고, 조용한 것이 어르신들이 많이 올 호텔 느낌입니다. SK계열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 같고, 옆에 본태박물관이 있어서 박물관 방문자가 많은 곳입니다. 더 상위급인 포도호텔에서 묵어보고 싶지만, 가격도 가격이지만, 예약 자체가 쉽지 않습니다.


제주항공 결제 혜택
제주항공 결제 혜택

제주항공 결제 혜택

추가로 카드결제혜택까지 진행하니 여름휴가 계획이 없던 사람도 떠나야하게 제작하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카오 결제 서비스 3060100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1만원2만원 즉시 할인 토스페이 3060100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1만원2만원 즉시 할인 신한카드 할인혜택은 30만원50만원 결제시 각각 CGV 예매권을 최대 2매까지 준다고 합니다.

제주항공 일본 특가
제주항공 일본 특가

제주항공 일본 특가

일본의 경우에도 나리타, 후쿠오카, 오사카지역을 39,400원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어요. 그 외 동남아, 싱가포르, 대양주, 타이완 섬 등 다른 해외지역도 10만원 이내로 저렴하게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 지역은 마닐라, 세부, 보홀, 클락, 코타키나발루, 푸꾸옥, 호찌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방콩, 치앙마이, 비엔티안 등 여러가지 지역의 비행기표를 할인합니다.

괌과 사이판도 10만원이내로 떠날 수 있다니 엄청난 할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파더스가든 17001800

숙소까지 가는 길이 1시간 30분이 걸리는데, 가는 길에 제주올패스 가능한 관광지인 파더스가든이 있어서 들린다. 파더스가든은 관광농원으로 멋진 자연환경과 일부 초식 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동물들에 관하여 먹이도 주어 볼 수 있는 곳으로, 어른들과 손녀들이 모두 즐길 만한 곳입니다. 다만, 파더스가든은 6시에 종료되기 때문에 1시간이라도 관람하려면 빨리 도달해야 합니다. 차를 밟아서 5시에 도착하였습니다. 1시간 정도 동안 볼 수 있는 적절한 크기의 자연농원으로, 멋진 제주도 자연과 여러가지 포토존이 있어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무릎이 불편한 아버님도 걷기에 적절한 곳입니다. 토끼부터 양까지 여러가지 동물들을 볼 수 있고 먹이를 주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3000원을 주고 당근을 사서 나누어 줄 수 있어요.

레드캡렌터카 픽업

렌터카 업체들은 공항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렌터카 하우스렌터카 셔틀버스는 렌터카 업체들의 셔틀버스 승차장이 모여 있는 곳으로 공항 근처에 있습니다. 공항에서 표지판으로 보고 걸으면 도달할 수 있어요. 다른 여행객들이 많이 가니 그들을 따라가면 됩니다. 렌터카 하우스에는 도착하면 업체별로 셔틀 승차구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표지판을 참고하여 해당 업체의 승차구역을 검색을 하여 기다리면 됩니다.

레드캡렌터카 승차구역에 조금 기다리니 기사님이 도착해서 우리를 태우고 밴에 사람들이 다. 찰 때까지 기다린 후 출발하였습니다. 5분 정도 가면 도착합니다. 저희들이 차를 렌트한 레드캡렌터카입니다. 렌터카 픽업을 대기하는 동안, 아이들이 귤모자를 좋아해서 렌터카 안에 있는 상점에서 귤 모자를 구입하였습니다.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 조식 후기

조식은 1인당 12,000원입니다. 그냥. 그렇습니다. 무난한데 약간 아쉬운 느낌이에요 메뉴는 뷔페식으로 양식파를 위한 식빵, 햄, 계란 프라이, 스크램블 에그, 소시지가 있고 한식파를 위한 국날마다. 다르다고 함, 김치, 고들빼기, 불고기 과일은 바나나, 그린키위, 오렌지가 있었습니다. 주스는 감귤주스와 커피머신이 있습니다. 특히 맛이 없었다거나 하는 건 없었고요 기호에 따라 누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제주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 숙박 후기 및 조식 후기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항공 결제 혜택

추가로 카드결제혜택까지 진행하니 여름휴가 계획이 없던 사람도 떠나야하게 제작하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항공 일본 특가

일본의 경우에도 나리타, 후쿠오카, 오사카지역을 39,400원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더스가든 17001800

숙소까지 가는 길이 1시간 30분이 걸리는데, 가는 길에 제주올패스 가능한 관광지인 파더스가든이 있어서 들린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