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에 강한 지속력 최강 여름 쿠션, 헤라 블랙 쿠션 23호 리필

땀에 강한 지속력 최강 여름 쿠션, 헤라 블랙 쿠션 23호 리필

만델리나는 모든 물건을 알아보기 전 만델리나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만델리나는 구매한지가 오래되기도 했고, 면세점에서 다른 화장품과 같이 구매하여 직접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가격을 제대로 알 수 없습니다. 현재 헤라 블랙 쿠션 본품과 리필 세트가 인터넷에서 약 26,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한 것으로 검색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정가의 가격은 제대로 알 수 없었지만 약 55,000원으로 예상합니다. 만델리나는 같은 제품이라면 저렴하게 산다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리필 전 사용상태를 보시면 정말 꾹꾹 눌러도 안나올 정도까지 사용했습니다. 그 후 요즘 헤라 블랙 쿠션 23호 리필을 해봤습니다. 쿠션의 표준 사이즈로 다. 같다고 생각했는데 반트 쿠션의 리필도 개봉했는데 쿠션마다. 사이즈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2종 세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2종 세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2종 세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2종 세트의 가격은 60,000원 내외입니다. 도톰하고 농밀한 텍스처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워터와 여러가지 영양감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에센셜 에멀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워터 150ml, 에멀젼 140ml 수분을 코팅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수분을 오랫동안 공급해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이용해서 보습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를 감싸 수분 플럼핑 효과를 가지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또한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트러플을 발효, 추출하여 얻은 효모 추출물을 통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하여 피부 컨디션을 케어합니다. 후기를 보시면 신뢰하고 쓰는 헤라 기초라인이다, 얼굴에 흡수가 잘돼서 쫀쫀한 느낌으로 쓰기 좋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헤라 시그니아 2종 세트
헤라 시그니아 2종 세트

헤라 시그니아 2종 세트

헤라 시그니아 2종 세트의 가격은 116,000원입니다. 헤라 시그니아는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케어 워터와 보습과 영양, 피부 노화 개선을 위한 케어 에멀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그니아 얼굴에 바르는 크림 역시 판매처가 350곳이나 있고, 리뷰가 3,200개가 넘게 있는데도 별점이 5점 만점에 4.8점이나 되는 등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는 화장품입니다. 후기를 보시면 향기가 너무 좋고, 스킨 로션 만으로도 충분히 촉촉해지는 느낌이 나서 만족한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대체로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 들 때 쓰면 좋은 화장품이라는 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