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박혜경 고백 , 장범준 고백

박혜경 고백 , 장범준 고백

바람이 불어오는 곡은 1997년 5월 1일에 발매된 살아있는 가요계 전설이자 가왕 조용필의 정규 16집 앨범인 eternally 타이틀 곡입니다. 바람이 불어오는 곡은 김순곤 작사, 김정욱 작곡의 록 발라드 스타일의 성인 취향의 곡으로 조용필과 톰 킨이 공동으로 편곡을 한 노래입니다. 바람이 불어오는 곡은 삶에 대한 시적이며 깊은 울림을 주는 철학적인 노랫말과 서정적이며 감동적인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위로를 주는 가요 명곡으로 1998년 방송된 SBS 드라마 바람이 불어오는 노래 주제곡으로도 쓰였습니다.

작사가 김순곤은 조용필 나는 너 좋아, 고추잠자리, 못 찾겠다. 꾀꼬리, 나미 인디언 인형처럼, 장윤정 초혼, 최유나 흔적, 박강성 문밖에 있는 그대 등을 작사하였습니다.


imgCaption0
박혜경 고백 가사


박혜경 고백 가사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자기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

내 옛날의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됐나 봐아무렇지 않은 듯 널 대해도 내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아무런 말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자기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처음 너를 만났던 날 기억할 순 없지만 그저 그런 친구로 생각했고 지금과는 달랐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하루 하루 종일 망설입니다.

조용필 바람이 불어오는 노래 가사

지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이 불어오는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자기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습니다.는 걸 우린 깨달아야 해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자기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습니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