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버거킹 4월 올데이킹 메뉴 가격 와퍼 메뉴 가격

버거킹 4월 올데이킹 메뉴 가격 와퍼 메뉴 가격

가격 릴리트 와퍼 세트 11,0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디아블로 게임과 콜라보로 공개한 신메뉴인 릴리트 와퍼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양도 많고 자극적이어서 맛있게 먹은 솔직 리뷰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버거킹에 방문해서 메뉴판을 보니 정말 화려하게 홍보를 하더라고요 매운맛의 릴리트 와퍼가 있고 달달한 이나리우스 와퍼가 있었는데 저는 릴리트 와퍼를 주문했습니다.


버거킹 이나리우스 와퍼
버거킹 이나리우스 와퍼


버거킹 이나리우스 와퍼

먼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를 먼저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매운 버거를 먹고 리뷰하면 제대로 리뷰가 안될 것 같기도 하구요. 우선적으로 크기 자체는 만족스럽습니다. 몬스터 X 와퍼랑 동일한 크기로 보입니다. 다른 와퍼 신품도 제발 이 사이즈로 좀 출시를 했으면 싶은 바람입니다. 두 버거 모두 구성은 동일하고 소스만 다른 관계로 이나리우스 버거는 구성을 조금 제대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빅사이즈 와퍼 패티는 베이컨에 가려져서 잘 보이지 않고, 베이컨에 해시브라운 그리고 야채 정도가 보입니다.

버거번은 와퍼용 참깨번입니다. 베이컨은 바짝 구운 스타일은 아니지만 사이즈 자체는 큽니다. 거기에 튼실한 토마토 두 장, 최근 시기 점점 얄팍해지는 양파와 양상추 그리고 해시브라운과 큰 와퍼 패티 구성입니다. 높이 자체는 평범하지만 너비가 넓기 때문에 별 불만?은 없습니다.

평점 및 한줄평
평점 및 한줄평

평점 및 한줄평

별로입니다. . 드시지. 마세요.버거킹 신메뉴 골든치즈렐라와퍼는 가격, 맛 어느하나 매력적인 점이 없었던 제품이었습니다. 11,000원이면 서울 중심에서도 한끼식사로 비싼 수준인데 이가격을 내고 골든치즈렐라와퍼를 먹는다는건 너무 돈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메뉴라서 한번 호기심에 드셔보시는건 괜찮지만 드셔보시면 자주 시켜먹을만한 단골메뉴는 아니라는 게 느껴지실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버거킹 신메뉴 골든치즈렐라와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