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보험이 아닙니다, 애플 케어 플러스 필요성, 가격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보험이 아닙니다, 애플 케어 플러스 필요성, 가격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아이폰을 한번 보세요. 광고에서 보던 영롱한 모습이 아닐 겁니다. 불필요한 케이스와 액정 필름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죠. 비싼 아이폰을 구매해서 아이폰을 있는 그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는 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뛰어난 품질의 아이폰 케이스 마감과 선명한 해상도를 자신있게 언급하는 아이폰은 있는 그대로 사용할 때 더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애플케어 플러스는 아이폰을 온전히 즐기기 위한 도구입니다. 보험의 성격을 지니고 있지만 실제로 보험보다는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게 더 큰 장점입니다.

아이폰 그 자체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죠. 아이폰의 여러 가지 색상과 케이스 마감 수준은 세계 최고입니다.


금전적으로도 이득일까요?
금전적으로도 이득일까요?

금전적으로도 이득일까요?

애플케어 플러스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아이폰 14 Pro 기준으로 296,000원이죠. 구입하면 보장 기간이 2년으로 늘어나니 하루에 약 400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개인마다. 느끼는 게 다를 수 있겠지만 아이폰을 있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하지만 오늘 400원이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의 현재 색상에 조화로운 케이스를 고르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되고, 화면의 선명도를 가려버리는 두꺼운 필름을 붙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필름은 또 붙이다가 먼지가 들어가면 엄청 짜증나죠.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이 고민되신다면 지금 바로 아이폰 케이스와 액정 필름을 떼서 오늘 정도만 사용해 보세요. 다시는 케이스와 필름을 붙이고 싶은 마음이 없어질 겁니다. 여전히 망설이는 이유는 아이폰을 있는 그대로 사용해보지 않으셨기 때문입니다.

2 수리비 비교
2 수리비 비교

2 수리비 비교

애플 수리비는 제품의 종류 수리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하셨다면 제품마다. 다를 수 있지만 심한 손상, 우발적 손상의 경우 12만 원, 전면, 후면의 경우 거의 모든 45만 원이며 일부분은 무료입니다. 수리 종류에는 금이 간 화면전면, 후면 유리 손상, 금이 간 디스플레이 및 후면 유리 손상, 배터리, 후면 카메라, 등등 손상등이 있습니다. 수리차지하는 비율 가장 많이 정밀 조사하는 iPhone 유상수리비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애플 유상수리비는 유베이스 애플 공인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확한 수리비는 아래사진처럼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리비는 서비스 유형, 제품, 모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60일 이내 구입을 한다면 물품 구입처에 따라 아래의 방법과 같습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할까요?

아래 항목에 연관된 분은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을 있는 그대로 감지하고 싶다쌩폰 전자 기기를 자주 떨어뜨린다 아이폰이나 가전물품 사용 시간이 길다. 배터리 무상 교체 이용하기 위해 가입 나중에 중고로 조금이라도 더 받고 팔고 싶다 언제나 새 폰처럼 깔끔하게 쓰고 싶다 보험을 가입해두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통신기기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 결국 활용하는 기간 내내 수리를 할 일이 없으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 텐데요. 배터리 무상 교체라도 이용해야하는 생각으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핵심

보장 기간 연장, 소비자 과실에 의한 무제한 수리가 핵심입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출판 초기에는 2회까지 수리가 가능했습니다. 현재는 애플케어 플러스 약관이 개정되어 횟수 제한 없이 수리가 된다는 게 요점이죠. 굉장히 안락한 마음으로 애플 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기기를 막 쓰라는 건 아닙니다. 본인 부담금이 있기 때문이죠. 본인 부담금이 물론 저렴하긴 하지만 여러 번 모이면 꽤 큰 금액이거든요. 언제나 기기는 소중히 다뤄주세요. 애플 최고의 기술력으로 마감된 기기 외부를 케이스로 덮어버리지 마세요. 애플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디스플레이 액정에 값싼 필름을 덮지 마세요. 아이폰, 아이패드는 케이스 씌울 것을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 아닙니다.

유의할 사항 4가지

1. 애플케어플러스는 제품에 대한 보장 서비스로, 교육목적의 학생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미개봉품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경우에는 기기를 활성화시킨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가입을 하면 됩니다. 3. 애플케어플러스가 가입된 상품을 중고로 구입하더라도 보증기간만 지나지 않았다면, 기기소유자와 상관없이 손상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애플케어플러스는 물품 손상에 관하여 보상해주는 서비스로 분실보상은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금전적으로도 이득일까요?

애플케어 플러스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수리비 비교

애플 수리비는 제품의 종류 수리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어떤 사람에게 필요할까요?

아래 항목에 연관된 분은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