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롯데 아울렛 서래마을 서래식당 후기

부여 롯데 아울렛 서래마을 서래식당 후기

부여 아울렛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이 두 차례 방문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갈 때마다. 점심시간과 겹치는지 꼭 부여 롯데 아울렛 2층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비가 억수로 밀려오는 날 방문해서 먹은 서래마을 서래식당에 관하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비가 많이 오면 국물이 절로 생각난다. 이날은 비가 무섭게도 내리던 날이었다. 아침식사를 어중간하게 하고 와서 그런지 매장을 몇 군데 둘러보지 않았는데 배가 고파 들리게 되었습니다.

비를 피할 요량도 있었지만 일단 배를 채우고 싶었다. 들어가면 열체크와 방문일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직원이 거리두기를 해야 한다며 이미 온 손님 자리 옆을 한 칸 띄우고 자리를 안내해 주었다.


imgCaption0
합송리994 위치 네비찍고 출발

합송리994 위치 네비찍고 출발

합송리994는 외지에 위치해서, 자가용을 사용해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해도, 입구를 놓치기 쉬우니 네비 찍고 출발하세요 저도 놓쳐서 다시 유턴해서 돌아갔습니다. 주차공간은 넓어요. 아래 사진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합송리994 카페 메뉴 커피차 종류 가격이 조금 있는 편 메뉴판 공유드려요 저는 연유커피와 초코 모카를 시켰어요. 완전 꿀맛이었어요.

카페 내부 분위기 단층으로 구성된 문화공간 마당이 이쁨 카페 내부 분위기는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감성이 살아나는 인테리어 입니다.

주문 메뉴음식 사진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 것도 보이시나요? 꼬막 알밥 된장찌개 육개장 육개장은 첫째가 먹고 싶어 해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가방 포장 뜯은 시판용 맛입니다. 일반적인 맛은 보장이 되어 있으니 큰 기대는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된장찌개 역시 시판용 맛이라 맛집이라고 하기엔 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맛집 리뷰로 올리는데 맛있는 메뉴 하나 선정하라면 바로 꼬막 알밥 꼬막 알밥이 아닐까 합니다.

식당의 특이점

이곳 서래마을의 특이사항이 있다면 로봇이 서빙해야하는 것이었어요. 로봇이 사람 일을 대신해야하는 이야기는 기사에서 보았지만 이렇게 서빙하는 로봇은 처음이라 신기방기였어요. 로봇이 이동할 때마다. 명령어가 액정 화면에 나오는 모습을 보니 좀 서글픈 생시야각 들었지만요. 아무튼 로봇이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갖고 왔어요. 반찬은 셀프라 하더니 이래서인가 봐요. 단출하게 밥과 찌개, 메인 메뉴만 갖고 나왔어요. 궁금증을 참지 못하는 짝꿍이 요걸 보내줍니다.

이런 기능들이 있다고 하네요. 꽤 기능들이 많네요.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서래마을의 총평

관광지에 위치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합송리994 위치 네비찍고

합송리994는 외지에 위치해서, 자가용을 사용해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메뉴음식 사진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당의 특이점

이곳 서래마을의 특이사항이 있다면 로봇이 서빙해야하는 것이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