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남5, 서초3단지 장기전세 예비입주자 모집공고(2023620공고)_한국토지주택공사 공고

서울시 강남5, 서초3단지 장기전세 예비입주자 모집공고(2023620공고)_한국토지주택공사 공고

LV10 취업,이직취업공고 한국주택도시공사에서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합니다. 이번 공고로 총 194명을 채용합니다. 한국토지주택도시공사는 토지의 취득, 개발, 비축, 제공 및 도시의 개발, 정비 및 주택의 건설, 공급, 괸리 근로를 수행함으로 국민주거생활의 향상과 국토의 효과적인 이용을 도모하여 국민경제의 발전 이바지를 목표로 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공사의 자본금은 정부가 출자합니다. 한국토지주택도시공사는 청렴공정, 미래혁신, 소통화합, 안전신뢰, 상생협력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도시공사 LH는 지난 반세기 넘는 기간 동안 약 300만 호의 공공주택 공급과 135만 호에 달하는 임대주택 경영을 통해 국민 주거생활 향상을 뒷받침하며, 국민경제의 기반인 도시와 산업단지 조성으로 국토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단지의 임대조건은 임대보증금으로만 구성되며, 임대보증금의 임대료 전환은 불가합니다. 임대보증금음 모집공고일 현재 기준이며, 예비입주자로 선정된 고객께서 임대차합의를 체결하는 시점에 당해 주택의 임대조건이 변경된 때에는 변경된 임대조건으로 계약하셔야 합니다. 동급 주택형에서 주거전용면적 등 세대당 계약지역이 다소 다를 수 있으나, 임대보증금은 주택형별로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구체적은 임대조건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평균 연봉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평균 연봉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평균 연봉

알리오에 공시된 한국토지주택공사 일반 정규직 직원의 최근 5년간 평균 연봉은 아래 표와 같은데요. 2021년 결산 기준 LH 직원 평균 연봉은 6천 9백 5십만 원이었습니다. LH 연봉은 36개 공기업 중에서 32위에 해당하는 금액인데요. 참조하여 1위인 한수원 평균 연봉 9천 5백 6십만원입니다. 한국토지공사 남자 직원 평균 연봉은 약 7천 4백만 원이고, 여자 직원의 평균 연봉은 5천 5백만 원인데요. 남자 직원의 평균 근속연수가 223개월이고 여자 직원은 평균 근속연수가 151개월로 평균근속연수가 72개월 차이가 나기 때문에 평균 연봉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토지공사 정규직 중 무기계약직의 평균 연봉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순위별로 신청접수일이 서로 다르며 신청접수일별로 신청순위에 해당하는 분만 신청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신청순위별 신청접수날짜는 공고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