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11월6일 9시30분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11월6일 9시30분

글루타치온 Glutathione 글루타티온 글루타치온은 아미노산 중 하나로서 인체 내에서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하는 필요한 화합물입니다. 아래에는 글루타치온의 주요 효과 몇 가지를 나열해보겠습니다. 단백질 합성 및 유지 글루타치온은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세포 내에서 아미노산의 필요한 원료로 사용되며, 신체의 단백질을 유지하고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근육 회복 및 성장 운동 후 근육 손상이 발생할 때, 글루타치온은 손상된 근육 조직의 회복과 성장을 촉진합니다.

특히 보디빌딩 및 운동 선수들은 근육 손상을 최소화하고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글루타치온 보충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면역 시스템 강화 글루타치온은 면역 세포의 활동을 지원하고 면역 시스템의 강화에 기여합니다.


구강용해 필름제형
구강용해 필름제형

구강용해 필름제형

구강용해 필름은 혀 위에 올려놓고 물 없이 입안에서 녹여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필름이 구강 점막에 부착되고, 점막 아래에 있는 얇은 모세혈관을 통해 위를 거치지 않고 직접 흡수됩니다. 그러므로 다른 형태보다. 더 빠르게 흡수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때문에 시중에 이런 필름 제형의 제품들이 다르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만 필름이라는 특성상 양이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을 근육 혹은 정맥에 주사하는 시술을 말합니다.

주사형은 최초에는 간질환 환자의 간 기능 개선을 위해 투여했습니다. 하지만 간 기능 개선 뿐만아니라 피로회복 효과는 물론, 미백효과가 있어 이런 목적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면역강화
글루타치온 효능 면역강화

글루타치온 효능 면역강화

세포의 이상증상이나 불안정적인 세포 등을 자제하고 세포를 보호하는 한편 사이토카인이나 백혈구 등과 같이 우리 몸에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세포들을 생성하고 보호합니다. 나쁜 세포는 자제하고 좋은 세포는 생성과 보호를 반복하며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줍니다. 이런 면역강화 효능은 곧 심혈관 문제 및 과활성 면역반응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필요한 글루타치온 효능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감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생성하는 것 이외의 외부에서 체내로 유입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보조제들이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가루 분말

글루타치온 가루 분말의 장점은 1포에 4,000mg으로 글루타치온 효모가 800mg로 글루타치온을 20mg 담고 있습니다. 함량에 여유가 있습니다. 보니 이 외의 여러가지 성분들도 충분히 담을 수 있는 제형입니다. 글루타치온 가루 분말의 단점은 여러가지 성분을 담은 만큼 그 맛을 회피하지 못하고 섭취자가 온전히 맛을 느껴야 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신 음식을 먹기 힘들어하는 사람들은 비타민C 성분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피부 미백

일명 백옥주사, 아이유주사, 미백주사로 불리는 링거를 맞으면, 피부가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바로 이 주사의 주성분이 글루타치온입니다. 우리 피부색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물질은 바로 멜라닌입니다. 이 멜라닌은 크게 페오멜라닌과 유멜라닌으로 나뉘는데, 페오멜라닌은 노란색과 같은 밝은 색을 나타내고, 유멜라닌은 갈색, 검은색과 같은 어두운 색을 나타냅니다. 글루타치온은 페오멜라닌의 생성을 돕고, 유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효과가 있다고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글루타치온 섭취방법

글루타치온은 식품 및 보충제 형태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통한 글루타치온 섭취 브로콜리, 마늘, 대파, 양파, 양배추, 키위, 레몬 등 채소 및 과일, 아몬드, 호두와 같은 견과류들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으며, 적정량의 섭취를 통해 글루타치온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글루타치온 생성을 촉진하는 물질인 Nrf2 경로를 활성화시키며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우리를 보호합니다. 매일 브로콜리를 섭취하면 글루타치 수준이 향상되며 장내 플로라장내 세균의 밸런스도 개선됩니다.

특히 흡연자가 브로콜리를 섭취하면 이 글루타치온의 활성화가 증가합니다. 때문에 몸 내 글루타치온 활성화에 요구되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브로콜리를 오래 익히면 이로운 성분이 줄어들기 때문에 끓는 물에 1~2분 동안 데쳐 먹는 것이 좋습니다.

글루타치온의 부작용

글루타치온 건강 보조제를 적절한 용도와 용량으로 사용할 때는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하게 복용이나 개인의 민감도에 따라 일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않습니다. 글루타치온 보조제를 사용할 때는 제품의 지시사항을 잘 따르고, 의사나 영양성분 전문가와 상담하여 개인의 경우에 맞게 적절한 용량과 사용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글루타치온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위장 문제 글루타치온 보조제를 과도하게 복용하면 소화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장 불쾌감, 복부 팽만감, 복통,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 일부 사람들은 글루타치온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피부 발진, 가려움증, 부종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강용해 필름제형

구강용해 필름은 혀 위에 올려놓고 물 없이 입안에서 녹여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글루타치온 효능 면역강화

세포의 이상증상이나 불안정적인 세포 등을 자제하고 세포를 보호하는 한편 사이토카인이나 백혈구 등과 같이 우리 몸에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세포들을 생성하고 보호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루타치온 가루 분말

글루타치온 가루 분말의 장점은 1포에 4,000mg으로 글루타치온 효모가 800mg로 글루타치온을 20mg 담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