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 발모제 미녹시딜 수염 6개월 후기

수염 발모제 미녹시딜 수염 6개월 후기

대한민국 국민 중 1000만명이 탈모로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말은 5명이 모여있다면 그 중 1명은 탈모로 걱정 중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생각보다. 탈모 환자가 많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이 사실이 그리 놀랍게 다가오지는 않습니다. 탈모 샴푸나 영양제들이 굉장히 잘 팔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샴푸나 영양제는 약이 아니기 때문에 치료보다는 예방에 가깝습니다. 탈모를 치료하려면 영양제와 샴푸가 아닌 약물이 필요합니다. 탈모 치료에 쓰이는 바르는 약, 미녹시딜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미녹시딜의 일반적인 부작용
미녹시딜의 일반적인 부작용


미녹시딜의 일반적인 부작용

탈모치료제로 사용되는 국소도포용 미녹시딜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건조, 가려움증, 따끔거림, 발적과 같은 적용 부위의 통증입니다. 따라서 두피가 이미 자극을 받았거나 두피에 발진 등으로 손상이 있는 경우 미녹시딜은 사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체모의 질감이나 색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은 모두에게 나타나는 것은 아니며 부작용을 거의 혹은 전혀 경험하지 않는 반면, 더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이 있는 등 개인차가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신체가 약물에 적응하면 무의식적으로도 해결됩니다. 그리고 미녹시딜의 대부분의 부작용은 물품 사용을 중단하면 사라집니다. 단 다음과 같은 심각하거나 장기적인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미녹시딜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산다는 법
저렴하게 산다는 법

저렴하게 산다는 법

미녹시딜은 매일 발라야 하는 약이기 때문에 가격에 부담이 좀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저렴하게 구출하는 게 좋습니다. 해외 직구 홈페이지 Q10에서는 커클랜드 미녹시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물건을 직구로 구매하시면 6개월 분량을 5만원 이하로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약국에서 미녹시딜을 구매하면 1달 분량에 2만원 정도 하니 큐텐 직구가 훨씬 저렴합니다. 저 역시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