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쌍방울KH, 윤석열 대통령 친정을 방패 삼았다

쌍방울KH, 윤석열 대통령 친정을 방패 삼았다

비즈니스 스토리뉴스 큐레이션 비즈마켓 뉴스 큐레이션 한국가스공사 사장 올겨울 가스요금 인상 필요.정부와 갑론을박 중 외 뉴스 소식 10월 25일 U웍스그룹웨어네이버웍스협업툴시프티HR솔루션모든 업무툴을 한눈에 비교하고가입까지 일제히 가능한업무용 해결책 플랫폼,비즈마켓에서 알려주는 2023년 10월 25일 뉴스 큐레이션 TOP 의대 쏠림이공계 이탈 우려지역선발의무복무, 입시 문턱 높여야 의대 정원 증대 계획이 가시화하면서 함께 떠오른 대입에서의 의대 쏠림 우려가 좀체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

비수도권 중심의 의대 정원 배정은 물론 지역인재 선발이나 지역 공공의료기관 의무 복무 등 의대 선호 현상을 희석할 추가 대응이 필요합니다.는 목소리가 나옵니다.

KBS 본부장국장 등 72명 인사 성과 내세운 구조조정도 예고 박민 한국방송공사KBS 사장사진이 13일 취임했다. KBS는 2TV , 1라디오 등 주요 시사프로그램 폐지를 예고했다. 노동조합은 편성 규약 위반이라며 반발하고 나섰다. 박 사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KBS는 수신료 분리징수, 2TV 재허가, 예산 지원 삭감이라는 전례 없는 재정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KBS의 위기의 원인은 외부에 있는 게 아니라 내부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 사장은 구조조정도 예고했다.


새책 배달의 천국
새책 배달의 천국


새책 배달의 천국

배달의 천국 코로나 바이러스 때 진상과 리뷰 괴롭힘 때문에 고통에 시달리던 자영업자 이야기다. 악플러도 주요 인물인데, 학교폭력 피해자였다. 약자와 약자가 배달 앱에서 각개 전투를 벌인다. 전태일문학상 수상 작가인 김옥숙은 자신의 자영업 경험도 녹였다. 산지니. 1만8000원 김종목 기자, 8월 18일 자 배달의 천국 김옥숙 지음, 산지니 펴냄, 1만8천원 홀 매출이 떨어지자 배달 장사에 뛰어든 식당 사장 만석. 진상 손님이 훨씬 늘어 골치 아프다.

리뷰 악플로 갑질의 짜릿함을 맛본 민성은 악플 게임을 멈추지 않습니다. 공장 노조위원장이던 선호는 호프집을 열었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직격탄을 맞고 배달 라이더가 됩니다. 2003년 전태일문학상을 받은 김옥숙 소설가가 약자와 약자가 벌이는 일상의 각개전투를 다뤘다.

김성태, 자신 수사했던 검찰 간부 선임
김성태, 자신 수사했던 검찰 간부 선임

김성태, 자신 수사했던 검찰 간부 선임

김성태 전 쌍방울모임 회장도 검찰 옷을 벗은 지 반 년밖에 안 된 특수검사 출신 조재연 전 부산고검장을 변호인으로 선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김 전 회장은 자본시장법 위반 미화 밀반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변호사비 대납 의혹 등으로 검찰 수사를 받게 되자 지난 5월 해외로 도주했다. 조 전 고검장은 서울남부지검 증권범죄합동수사단장을 맡는 등 검찰 내에서 금융증권범죄 수사에 정통한 특수통으로 꼽혔다.

특히 김 전 회장이 2014년 5월 자본시장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기소될 당시 합동수사단장으로 수사를 지휘했다. 검찰 관계자는 “김 전 회장이 다급한 마음에 자신을 수사했던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검찰 주변에선 김 전 회장이 해외 도피 전 검찰 수사를 받을 때는 윤 대통령 최측근인 조상준 전 국가정보원 기획조정실장이 변호인으로 활동했다는 얘기도 나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