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키나와 1일차_나하편(호텔 안테룸 나하)

오키나와 1일차_나하편(호텔 안테룸 나하)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Okinawa Churaumi Aquarium 오키나와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조인 카이요테이터에서는 상어, 고래상어, 가오리 등 26,000여 마리의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심층 해양 생태계를 보여주는 곳으로 자연 속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하시의 메인 스트리트로, 여러가지 상점, 레스토랑, 바와 같은 문화 시설들이 밀집한 곳입니다. 오키나와의 유서 깊은 공예품부터 최신 패션 상품까지 즐길 수 있어요. 현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음식점들도 많습니다.


누치마스 레스토랑 메뉴
누치마스 레스토랑 메뉴

누치마스 레스토랑 메뉴

오전에 방문해서 공장을 견학했다면 어딘가에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이 조용한 섬에서 맛집을 찾고 이동하는 건 어려운 일입니다. 차라리 근처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누치마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 타카하나리에서 점심을 먹어보자. 아래는 한국어로 번역한 런치 메뉴입니다. 아래의 런치메뉴는 오전 11시부터 1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copyright Co.,Ltd. 누치마스 소금을 이용해서 오키나와의 잘 보고된 동파육, 타코라이스, 소바 그리고 카레?를 내놓았다.

건강한 느낌을 줍니다. 만약, 점심을 먹고 도착했다면 소금으로 만든 간식은 어떤가? 근처를 산책합니다. 보시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사람이 여럿 보일 것입니다. 누치마스 소금 맛입니다. 이외에도 아래의 여러가지 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이화우타키 Seifa Utaki
세이화우타키 Seifa Utaki

세이화우타키 Seifa Utaki

일본에서 가장 옛날의 성스러운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지는 세이화우타키는 오키나와의 창조신이 내려오는 곳으로 여겨집니다. 세이화우타키 주변의 자연 경치와 성스러운 분위기는 매우 평화로워요.

긴조정돌다다미길 Katsuren Peninsula StonePaved Path

오키나와 본섬 북부의 작은 섬인 긴조정은 두드러지게 특정 돌다다미길로 유명합니다. 섬 주민들의 노력으로 제작된 이 길은 섬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독특한 식문화
오키나와의 독특한 식문화

오키나와의 독특한 식문화

오키나와는 독특한 음식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음식 중 하나는 고야즈시로, 바다의 품질좋은 해산물과 채소를 고추와 함께 얹어 달콤하게 먹는 음식입니다. 또한, 소바라는 면 요리 역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음식은 건강하고 맛있으며,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여러가지 메뉴로 이 섬의 문화와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풍부한 유산 보존

오키나와 전역에 흩어져 있는 유서 깊은 류큐 마을을 방문하여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보세요. 잘 기록된 건축물, 붉은 기와 지붕이 있는 관습 가옥, 조용한 정원을 둘러보세요. 류큐 무라와 니키진 구수쿠 마을과 같은 장소에서 문화 공연을 관람하고 관습 공예를 체험하고 정통 오키나와 요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의 느린 생활 방식에 푹 빠져 류큐 왕국의 독특한 전통과 관습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의 대규모 전쟁과 오키나와 전투

오키나와의 역사는 제2차 세계 대전 중에도 고난과 시련을 겪었습니다. 오키나와 전투는 미국과 일본 간의 치열한 전쟁의 한 부분으로, 이 작은 섬은 전세계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전투에서는 많은 오키나와 시민들이 희생되었고, 섬의 풍경은 파괴되었습니다. 이 슬픈 사건은 오키나와의 역사에 큰 상처를 남겼으며, 지금까지도 오키나와 전투를 기리기 위해 여러가지 기념비와 박물관이 세워져 있습니다.

나키진성터 Nakijin Castle Sit

14세기부터 16세기까지 존재했던 나키진 고쿠사이쿠의 본거지였던 성터입니다. 석재로 쌓인 성벽과 건물들은 오키나와의 역사적인 중요성을 상징합니다. 성터 내부에는 역사적인 유적이 잘 보존되어 있어요.

미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시설로, 상점,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있습니다. 미국의 자유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을 닮은 페리스휠이 눈에 띕니다.

비세마을 Bise Villag

오키나와의 유서 깊은 마을로, 옛 오키나와의 문화와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관습 가옥과 자연 경치가 어우러져 조용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10. 후쿠기가로수길 Fukugi Tree Roa 약 400년 전에 심어진 후쿠기 나무가 양쪽으로 뻗어있는 길입니다. 나무들은 평화와 번영을 상징하며, 길을 따라 산책하면서 오키나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채로운 오키나와의 명소들을 방문하면서 독특한 경험과 추억을 쌓아보세요. 오키 나와 여행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의 풍요로움이 만나는 독특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누치마스 레스토랑 메뉴

오전에 방문해서 공장을 견학했다면 어딘가에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이 조용한 섬에서 맛집을 찾고 이동하는 건 어려운 일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이화우타키 Seifa

일본에서 가장 옛날의 성스러운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지는 세이화우타키는 오키나와의 창조신이 내려오는 곳으로 여겨집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키나와의 독특한 식문화

오키나와는 독특한 음식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