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전화번화 점검시간 수수료 자주하는문의 모음
우리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이자할부, 부실신고 방법 서늘하게 정리했습니다. 대상 우리카드 개인 신용 고객 법인, 체크, 기프트카드 제외 5만원 이상 결제 시 대표 ARS 15889955 15999955 금융서비스 상담 15779000 카드신청 및 상담 15990200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해외에서 82269589000 상담시간 분실 및 승인 365일 24시간 종합 상담 평일 0900 1800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3분당 39원VAT별도,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연관 메뉴로 이동합니다. PC 개인인터넷뱅킹 로그인 rarr 뱅킹관리 rarr 인터넷뱅킹관리 rarr 이체한도조회절감 조회 및 축소가능 핸드폰 우리WON뱅킹 로그인rarr 전체우측하단equivrarr 금융거래rarr 계좌조회관리rarr 이체한도 관리 조회 및 축소, 증액OTP등록가능 1회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열아홉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핸드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경로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함께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열아홉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핸드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전월 실적 조건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에, 다른 우리 카드를 가지고 있는 데, 해당 카드에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경우는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쿠팡파트너스, 애드픽, 애드릭스등에 의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업체에 광고료 아니면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나의 카드 카드 사용등록해제 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순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아니면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아니면 핸드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문의 전화 가능 시간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문의 전화 가능 시간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ARS 종합 상담 평일, 0900 1800시 분실 및 승인 상담 365일, 24시간 가능 통신기기 문자 상담 평일, 0900 1800시 수화 상담 평일, 0900 1800시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방법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정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앱 아니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나의 카드 카드 사용등록해제 카드 비밀번호 변경 순으로 이동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열아홉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핸드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