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유명 수입과자 소개 및 구입방법

유명 수입과자 소개 및 구입방법

지난번에 시모나 아이스크림 3종찰떡, 인절미, 옥수수를 먹어보고 글을 남겼었는데 아이스크림 할인 매장에 방문했다가 4차례 시모나인 시모나 꿀호떡이 있어서 구입했다. 할인된 가격은 1,200원. 정가는 2천 원쯤으로 예상해 봅니다. 120ml의 용량에 칼로리는 165kcal. 꿀호떡이라는 이름답게 호떡시럽, 땅콩과 소량이지만 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3등 오리온 포카칩 384억 7,100만 원
3등 오리온 포카칩 384억 7,100만 원

3등 오리온 포카칩 384억 7,100만 원

오리온의 감자칩입니다. 감자칩 종류는 포테토칩밖에 없었던 1988년 7월에 포카칩 어니언맛으로 한국 과자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 특이하게도 그냥 짭짤한 맛의 농심 포테토칩과는 달리 애초부터 양파맛이라는 틈새시장을 꿰고 들어가 성공을 거둔 케이스다. 포카칩 오리지널맛은 이후 1992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코리아에서 감자칩 연관 상품 중 포카칩만 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고 보시면 됩니다.

양이 적고 가격이 비싸지만, 술안주감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잠시 허니버터칩이 아성을 흔들었지만 포카칩의 꾸준함을 넘지는 못했다. 얼핏 보시면 빵빵해 보이지만 정작 내용물은 얼마 없기 때문에 에어칩 혹은 질소칩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너무 빵빵해서 과자 윗부분을 도구 없이 뜯기 힘들 정도. 감자칩을 보호하기 위해 질소가 들어가 있다지만 사실은 질소를 보호하기 위해 감자칩이 들어가 있다는 말도 나올 정도다.

퍼지바 Rebisco Fudgee Barr
퍼지바 Rebisco Fudgee Barr

퍼지바 Rebisco Fudgee Barr

악마의 잼이 누텔라이고, 악마의 과자가 팀탐 등이 다툰다면 악마의 빵은 단언컨대 필리핀 레비스코 제과의 퍼지바다. 영국 요리에도 있는 마즈바 같은 초코바가 아니고 미국의 유서 깊은 빵과자인 트윙키와 비슷하게 케이크 안에 스프레드를 넣은 형태입니다. 물론 트윙키와는 형태만 비슷할 뿐 케이크의 맛도 다르고 내부에는 초코나 모카 스프레드가 들어갑니다. 굳이 유사한 맛의 국내 과자를 꼽으라면 카스타드인데 맛이나 식감의 밀도가 카스타드보다.

훨씬 진합니다. 1개당 42g짜리가 157kcal라는 엄청난 열량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공포의 배경. 그런 만큼 엄청나게 달다.

GS2의점 던킨 대파 크림치즈 팝콘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팝콘과자였습니다. 사실 던킨에서 대파크림치즈 도넛을 먹어본 적도 없습니다. 그래서 대파크림치즈맛이 머릿속에서 그려지지 않았습니다. 던킨 대파 크림 치즈 도넛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행 원가 2500원 어플 픽업 주문 시 30 할인 11 이벤트 때 구매하는 걸 추천 처음 맛보니 단짠맛인데 대파향도 나고 치즈향도 나고 하지만 단맛도 느끼는 의외로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전에 먹어본 넷플릭스 트러블 팝콘처럼 약하지만 설탕 코딩이 느껴져서 중독성이 있는 맛입니다. 원가가 2500원이라서 다소 가격이 나가는데 편의점에서 직접 구매하면 500원 할인이 되고 GS25 편의점 어플에서 픽업으로 구매결제하면 30% 할인됩니다. 연마다 1+1 행사를 할 때가 있습니다.

스톡 리젠 초콜릿 카라멜Stock Riesen choco caramel

겉이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는 독일산 캐러멜입니다. 초콜릿 좋아하는 독일답게 꽤 맛이 강한 다크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씹어 먹으면 이게 대체 초콜릿과 카라멜 중 어느 쪽에 속하는 물건인지 알수 없는 정교한 맛을 보여줍니다. 카라멜의 식감을 가진 초콜릿?, 초콜릿의 맛을 가진 카라멜? 하지만 초콜릿부터 빨아 먹으면 그냥 카라멜입니다.

2 생산 가능한 제품들

세종시에 있는 세종명가도 그중 하나로, 연구관의 권유로 가루미를 쓰기 시작한 지 34개월 됐다고 합니다. 20짜리 포대 안에는 쌀알이 아닌 밀가루처럼 곱게 갈려진 가루쌀이 들어 있었고, 제빵사는 여느 빵을 만들 때와 같이 바로 반죽기에 가루미를 털어 넣고 계란우유이스트 등 재료를 배합에 맞게 넣었습니다. 찰지게 빚어진 반죽을 숙성시킨 뒤 틀에 나눠 넣고 구우니, 구수한 식빵이 부풀어 올랐습니다. 최창주3 세종명가 대표는 일반 쌀을 빻아서 빵으로 썼을 때보다.

가루미 빵은 훨씬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이라며 건식제분 방식으로 물을 먹을 필요가 없으니, 같은 1으로 만든다고 치면 일반 쌀보다. 카스텔라 하나를 더 만들 수 있다고 했다. 이어 밀도 전혀 섞을 필요가 없는데, 글루텐이 없습니다.. 보니 먹었을 때 더부룩한 느낌이 없습니다.며 각양각색으로 품질이 좋아서 내년에 계약재배 형식으로 가게에 들이는 방식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했다.

가격 2023년 7월 19일 기준

쿠팡 판매가격은 재고사정에 따라서 자주 변경됩니다. 마트가격 에이스 121g, 1360원 편의점가격 에이스 121g, 1700원 쿠팡가격 30개 29,100원 , 1개당 970원 제가 구매할 때는 27,600원 1개당 920원으로 구매. 소비기한이 1년으로 넉넉하기 때문에 30개1박스를 구매해서 생각날 때마다. 먹기 좋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3등 오리온 포카칩 384억 7,100만

오리온의 감자칩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퍼지바 Rebisco Fudgee

악마의 잼이 누텔라이고, 악마의 과자가 팀탐 등이 다툰다면 악마의 빵은 단언컨대 필리핀 레비스코 제과의 퍼지바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GS2의점 던킨 대파 크림치즈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팝콘과자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