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부가서비스는 핸드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에 나의 계정 정보를 저장하여 각종 도용 및 해킹 사안을 예방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정적인 2채널 로그인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1,100원 부가세포함 1등급 보안 매체인 유심에 계정을 보관합니다. 아이폰은 키체인에 보관계정 분실 및 계정 도용을 방지합니다. 2채널 로그인 공인인증서와 같은 1차 인증 수단을 통해 로그인을 한 다음에 다른 방식으로 추가 인증을 하는 서비스한 번 가입하면 해지 전까지 매월 자동 연장 서비스 안내이용 안내가장 간편한 2채널 솔루션전화번호안심로그인은 LTE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에 계정을 보관하고, 로그인할 때마다.

PIN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간편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긴급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긴급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긴급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내용 중 가장 자주 하시는 문의로는 크게 분실신고, 착오송금중개, 도용신고, 구매 분쟁 신고가 있습니다. 모두 유선상으로 해결하기가 어려운 내용들입니다. 참고해서 분실신고의 경우 들어가셔서 분실신고를 누르시면 바로 일시정지 상태로 전환되어 버리니까요. 분실신고를 당장 진행하셔야 하는 분들만 눌러주셔요. 서비스 해지할 때처럼 다시 한번 묻고 확인하고 그런 거 없이 가차 없이 바로 정지시켜 준답니다.

이외에 착오송금중개에서는 잘못 송금한 건을 환급 신청할 수 있어요. 들어가셔서 문의분류를 착오송금으로 하신 후 이메일주소, 잘못 보내신 계좌번호, 반환받으실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고 문의내용, 개인정보, 파일첨부 등을 남기시면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처리해 준답니다.

결론 상황별 문의 방법 팁
결론 상황별 문의 방법 팁

결론 상황별 문의 방법 팁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때는, 문의 내용의 중요도나 복잡성, 고된정도 등에 따라 제안 문의 방법도 달라집니다. 일반 단순 문의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려요. 더 빠르게 답변받고 해결해볼 수 있거든요. 하지만 어려운 상황이나 금전이 얽힌 문제에 대한 더 철저하고 데이터에 기반한 전문 답변 및 처리를 원하신다면 문의하기를 통해 분명한 상황, 증빙자료 등을 첨부해서 자세하게 문의하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내게 중요한 문제일수록 문의 내용에도 정성과 시간을 더 쏟는다면, 그 문의에 담긴 심경이 상담원 분들에게도 전달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신경 써서 답변, 처리를 진행해 주신답니다.

어떤 문제든,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