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천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라오스까지 제주항공 후기, 라오항공과 비교

인천을 사용하는 방안으로 라오스까지 제주항공 후기, 라오항공과 비교

비행기 티켓 예약 제가 사용한 앱은 처음엔 제주항공이었어요. 진에어도 살펴보았고요. 시간대는 오전이었고 너무 빠르면 공항에 맞춰갈 자신이 없었어요. 그런데요 검색합니다. 보니 좀 티켓이 많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아 스카이스캐너라는 앱을 깔게 되었어요 결국 티켓은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구입을 하였고 제주행 티켓은 아고다에서 티웨이항공 1145, 김포행은 이스타항공 1745를 구매했어요. 스카이스캐너는 목적지와 여행일을 입력하면 시간대별로 뜨고 거기서 들어가면 여행사별로 가격이 나와서 최저가를 고를 수 있어요. 이번 여행에 도움을 받아서 추천합니다.


부대시설 수영장
부대시설 수영장

부대시설 수영장

1층과 7층 수영장이 있었으나 크기는 1층이 훨씬 큽니다. 깊이는 성인 남성 허리 정도여서 깊지 않아요. 실외 수영장 입구에서 타월을 바구니에 담아 줍니다. 튜브는 이미 다들 사용 중이셔서 중간에 아무도 안 쓰는 튜브 갖고 사용했어요 다만 내려간 시간이 오후 56시였는데 모기가 있었어요. 남편은 웃통을 벗고 수영복 바지만 입고 있었으나 서서 걸어 다닐 때 물려서 나중에 보니 6군데나 물렸더라고요. 모기기피제를 뿌리거나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7층 루프탑 수영장도 구경했는데 규모가 작은 탕 같은 느낌이었어요. 영아를 데려온 가족 단위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총 2개의 풀장이 있었습니다. 사진은 약간 커 보이지만 생각보다. 작아요 루프탑 올라간 김에 멋진 풍경도 구경합니다.

3 제주항공 에어카페
3 제주항공 에어카페

3 제주항공 에어카페

제주항공 비행기에서 물을 제외한 음료수나 간식을 먹고 싶을 때에는 에어카페를 이용해야 합니다. 좌석 앞에 에어카페 안내 팜플랫이 있습니다. 팜플랫 첫 장에 에어카페 이용안자신이 있습니다. 결제는 원화, 엔화, 달러 현금이나 국내 발행 신용카드가 가능합니다. 단, 국내선의 경우 현금은 원화만 가능합니다. 국제선에 제공하는 음료와 주류는 아래의 사진과 같다. 콜라와 사이다가 3천 원 씩이나 합니다. . 아래와 같이 간식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컵라면 하나에 5,000원이니 비싸지만 그래도 비행기에서 먹는 것이니 한번 시도해 보려고 했다. 그때 한 가지 안내문이 눈에 들어옵니다. 인천발 후쿠오카 노선에서는 라면을 팔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포기했다.

항공권 특가 노리기
항공권 특가 노리기

항공권 특가 노리기

제가 위에서 저가 항공사를 노리라고 설명드렸죠? 하지만 그렇다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과 같이 비싼 항공사를 노리지 말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이유는 가끔씩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서도 항공권 특가를 내놓기 때문입니다. 항공권 특가는 수요와 공급에 따라 가격이 변화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보통 비수기나 출발일이 임박한 경우에 특가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비수기는 3월 5월, 9월 11월에 해당하며, 출발일이 임박한 경우는 보통 1주일 전부터 가능합니다.

항공권 특가를 지향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공식 홈페이지나 SNS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특가 정보를 파악합니다. 항공권 비교 사이트에서 가격 변동 알림 기능을 활용하여 특가 정보를 받아봅니다.

2 제주항공 사전수화물 및 초과수화물

추가로 수화물을 더 위탁하려고 하는 승객은 수화물을 사전에 구입하는 사전수화물이나 공항에서 추가로 요금을 지불하는 초과수화물을 이용할 있습니다. 물론 사전수화물이 초과수화물보다. 가격이 싸다. 초과수화물은 1Kg에 만원 정도 합니다. 매우 비싸다. 나도 예전에 후쿠오카에서 인천으로 올 때 3Kg이 오버되어 3,000엔을 더 지불했다. 사전수화물과 초과수화물의 운임은 노선별로 다릅니다. 아래의 제주항공 사이트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노선정보를 입력하고 알아보기 바란다.

사전수화물이 초과수화물보다. 싸기에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수화물을 사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은 첫구간 출발 24시간 전까지만 사전수화물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구간 항공권 구매하기 구글 트래블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할 때 왕복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편도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편도로 구매하면 다른 항공사의 저렴한 가격을 비교하고 조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구간 항공권은 여러 개의 편도 항공권을 한 번에 구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다구간 항공권을 쉽게 찾아주는 사이트가 바로 입니다. 구글 트래블에서 제주도를 검색하면 여러가지 조합의 다구간 항공권을 보여줍니다.

이 중에서 가장 저렴하고 간편한 항공권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 방법의 강점은 여러 도시를 방문할 수 있고, 항공권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여행 일정이 복잡해지고, 수화물 수수료가 추가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행 일정을 잘 조정하고, 가벼운 짐으로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구간 항공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구글 트래블에서 가능합니다. 구글 트래블은 구글 지도를 기반으로 한 여행 계획 도구입니다.

신착한 샐러드, 전복죽, 미역국, 에그 스크램블, 베이컨, 날치알 비빔밥, 멸치국수 등이 있었어요. 맛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자주 묻는 질문

부대시설 수영장

1층과 7층 수영장이 있었으나 크기는 1층이 훨씬 큽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 제주항공 에어카페

제주항공 비행기에서 물을 제외한 음료수나 간식을 먹고 싶을 때에는 에어카페를 이용해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특가 노리기

제가 위에서 저가 항공사를 노리라고 설명드렸죠? 하지만 그렇다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과 같이 비싼 항공사를 노리지 말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