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넷플릭스 영화 순위 (8월 셋째 주 영화 권장 10, 그리고 후기)

주말 넷플릭스 영화 순위 (8월 셋째 주 영화 권장 10, 그리고 후기)

넷플릭스 메인에서는 오늘 한국의 TOP 10 영화 순위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수많은 OTT 서비스 플랫폼들 가운데 넷플릭스를 가장 처음, 가장 오래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로서 딱히 보고 싶은 컨텐츠가 없을 때 TOP 10 순위를 참고하는 편인데요. 한동안 상위권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영화 365일을 보았습니다. 영화 포스터를 보시면 시뻘겋게 붙어있는 청소년 관람불가 표시가 어느 방면으로 청소년에게 유해한지 눈치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공식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영화 정보에 의하면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폴란드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라고 되어있는데요. 글쎄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라고 하면 그 또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는 맞지만 그 내용은 B급 중의 B급이라고 고민하는 편이라, 365일 또한 영화의 내용은 기대하지 않고 보았습니다.


결국 외모지상주의
결국 외모지상주의

결국 외모지상주의

라우라는 마시모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몇 번의 시도를 하지만 번번이 실패로 돌아갑니다. 작전명 튀어라에서, 유혹해라로 작전을 변경한 라우라. 그의 돈으로 수많은 명품들을 사들여 자신을 치장하고, 육체적인 유혹의 시그널을 마시모에게 지속해서 보내는데요. 이곳에서 또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니. 자신을 납치 한 남자와 1년 동안 시간을 어떠한 방안으로 보내든 절대 사랑에 빠지지 않을 거라고 하지 않았나? 이미 그 남자는 너에게 첫눈에 반해서 납치라는 말도 안되는 방법을 사용했는데, 그런 사람을 유혹할 이유는 뭐람? 이미 널 좋아한다니까. 아니지 사랑. 아니야 주목을 빙자한 범죄지. 어쨌든 그 유혹은 니가 아니라 남자 측에서 해야 할 상황 아닌가? 뭐 어쨌든 마시모의 우월한 피지컬 때문일까요. 제가 봤을 때 이미 라우라는 그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싫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중위권
넷플릭스 영화 순위 중위권

넷플릭스 영화 순위 중위권

4위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괴물 같은 영화 소개 베놈 2탄입니다. 새로운 악당으로 카니지가 나옵니다. 영화 재미 베놈 1탄만큼, 딱 그만큼 재밌습니다. 볼까 말까 그래도 히어로 영화는 최우선으로 보는 것에 좋겠지요. 노파심 설 배우와 캐릭터가 좋지만, 큰 재미는 없어요. 기대 마세요. 5위 토스카나 영화 소개 요리사가 힐링하며 주목을 찾아가는 이야기 영화 재미 아직 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볼까 말까 요리 영화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합니다. 노파심 설 : 제가 먹방을 싫어합니다.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넌 내 여자니까.

영화의 시작은 마피아 조직 간의 거래 상황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가족 대대로 마피아 집안인 남자 마시모 역의 미켈레 모로네(Michele Morrone)는 이 상황에는 관심 없는듯 멀리 바닷가를 응시하는데요. 거기서 정체 모를 여인에게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하지만 몇 분 뒤 갑작스럽게 들려온 총성과 함께 마시모의 아버지가 사망합니다. 시간은 흘러 아버지의 자리를 물려받게 된 마시모 마피아의 수장으로서의 삶을 살던 도중, 이탈리아 시칠리아로 여행 온 그녀를 다시 만나게 됩니다.

마시모에게 새겨진 여자 라우라 역의 안나마리에 시에클루츠카AnnaMaria Sieklucka는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시칠리아로 여행을 왔지만 정작 함께 온 남자친구는 자신에게 별 관심도 보이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중위권

4위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 영화 줄거리 돔 패밀리가 세계 평화를 또 한 번 지키는 이야기 영화 어때요? 화려한데 졸립니다. 이유가 뭡니까? 자동차가 달리는데 긴장감이 없습니다. 당부의 말 이제는 판타지가 되었기에 날 것은 기대 마시길 바랍니다. 5위 실버턴 포위 작전 영화 줄거리 아직 안 봐서 모르겠습니다. 영화 어때요? 아직 안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이유가 뭡니까? 아직 안 봐서 그 역시 모르겠습니다.

당부의 말 조만간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하위권

8위 빈티지 영화 줄거리 시간이 빨리 흐르는 해변에 쓸쓸한 관광객 가족들의 탈출기 영화 어때요? 설정은 좋은데 뒷심이 부족합니다. 이유가 뭡니까? 아무래도 감독이 그 감독이라서요. 당부의 말 식스센스의 충격은 이제 그만 잊으세요. 9위 퍼펙트맨 영화 줄거리 시한부 재벌이 양아치 간병인을 만나면서 겪는 새로운 삶의 희열 영화 어때요? 영화 자체는 그냥 그냥 입니다만 좀 찝찝합니다.

이유가 뭡니까? 이와 동일한 영화가 이미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결국 외모지상주의

라우라는 마시모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몇 번의 시도를 하지만 번번이 실패로 돌아갑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중위권

4위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괴물 같은 영화 소개 베놈 2탄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넌 내

영화의 시작은 마피아 조직 간의 거래 상황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