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차량용 방향제 권장 자동차 냄새 제거제

차량용 방향제 권장 자동차 냄새 제거제

일상의 틈 77,000원 20g 발향체 고무소재링 메탈 석류 누아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라임 바질 앤 만다린 언제 어느 곳에나 함께할 수 있는 가볍고 콤팩트한 설계의 조말론 센트 투 고 차량용 방향제. 풍부한 향을 머금어 당신의 토트백, 여행가방, 혹은 옷장이나 서랍 안 까지 센트 투 고가 머무는 그 어떤 공간도 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책상에 두고 활용하는 것보다는 자주 열고 닫는 서랍이나 사람이 지나다니는 옷장이 무의식적으로도 바람을 일으켜 향을 확산시키기 때문에 더 향을 무의식적으로도 느낄 있습니다.

왼쪽처럼 리본을 센트투고 차량 방향제 링에 걸어 행잉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오른쪽처럼 거치대에 센트투고 방향제 본체를 끼워 클립을 송풍구에 꽂아 사용할 있습니다.


아쿠아디파르마 카 디퓨저 ACQUA DI PARMA Car Diffuser
아쿠아디파르마 카 디퓨저 ACQUA DI PARMA Car Diffuser


아쿠아디파르마 카 디퓨저 ACQUA DI PARMA Car Diffuser

💳255,000원│카트리지 19g│케이스 60g 발향체 나일론케이스 플라스틱케이스 컬러 종류 3종 향수 향과 거의 동일한 향 종류 유명 디자이너와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아쿠아 디 파르마의 카 디퓨저. 첫 런칭때부터 주목받아 줄곧 품절이 되곤 했다. 카멜브라운옐로우다크그레이 중 아쿠아디파르마의 일반적인 컬러인 옐로우가 가장 인기가 많고 화사합니다.

아쿠아디파르마 차량용 방향제 리필 또한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이며, 아쿠아디파르마 또한 송풍구 클립부분이 짧다. 딥티크에 비하면 아주 조금 더 길고 끝부분이 모아져있습니다.

라부르켓 프래그런스 테그 LA BRUKET Fragrance Tag

35,000원14g 발향체 페이퍼셀룰로스 블랙오크그레이프프룻코리엔더타박히노키바스투 라부르켓 브랜드의 프래그런스 테그. 라부르켓은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왠지모르게 라부르켓 테그는 타브랜드에 비해 종이가 견고해보여서인지 향이 오래갈 것 같은 느낌이 받았었다. 드레스룸이나 손잡이에 걸기 좋은 종이방향제 형태인데 차량용으로도 사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백미러에 방향제를 걸면 예뻐보이지도 않고 시야도 좀 방해되는 부분이 있어서 차량 문 아래쪽 공간에 넣어두거나 뒷자리에 두어도 좋을 것 같다.

여러가지 디자인과 향 조합 가능 및 향 지속성 이점으로 저는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클래식를 구매했습니다

한 때 엄청 유행했던 에어디 차량용 방향제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제외했고, 이와 유사한 귀여운 설계의 픽도큐먼트 차량용 방향제를 알게 되었는데 가격도 좋아서 아주 끌렸습니다. 다만 차량용 방향제를 직접 써보면, 생각보다. 향이 금방 날아가는데 픽도큐먼트 방향제의 리뷰를 보면, 향이 너무 빠르게 사라진다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나의 구매여부
나의 구매여부

나의 구매여부

여러 향과 디자인을 직접 사서 써봤는데, 클래식 내에서는 퓨어와 프레쉬에어는 별로였고, 가드니아오브타히티와 블랙오키드가 디자인과 향 모두 매력적이었습니다. 클래식보다. 비싼 라인업의 향들은 달달하거나 향 자체가 더 강한 것 같아 아직은 계속 클래식 라인을 사용하는데, 스페셜데코 라인의 시트러스일론 머스크 향이 궁금해서 리필 발향제를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와 디자인 그리고 향까지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보다.

괜찮은 방향제를 아직까지는 새로 발견하지 못했고, 지인들에게도 아주 강추하기에 차량용 방향제를 고민하신다면 한 번은 꼭 사용해보셨으면 합니다. 이 글은 추후 제가 구매했던 물건을 리마인드 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작성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