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캠핑차박휴대용선풍기프롬비선풍기

책상캠핑차박휴대용선풍기프롬비선풍기

무더운 여름 선풍기 방마다. 하나씩 장만하셔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시대입니다. 하지만 큰 선풍기보다는 최근들어 탁상형책상형 선풍기가 활용도점에서 좋고 여기저기 들고 다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이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 내 돈 내산 후기 프로미 책상형 선풍기입니다. 사진과 보다시피 두루마리 휴지 2개 정도의 크기로 작고 아담하며, 활동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크기가 작다고 해서 성능까지 작으면 문제가 되지만 있을 거다.

있고 여러가지 바람까지 가성비 높은 프롬비 선풍기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차박캠핑에도 활용도가 높으며, 배터리 역할까지 많은 부분에서 활동하기 좋습니다. 버튼을 한번 누르시면 수면풍부터 시작해서 미풍, 약풍, 강풍까지 일반 선풍기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서큘레이터 날개를 탈거합니다.
서큘레이터 날개를 탈거합니다.

서큘레이터 날개를 탈거합니다.

서큘레이터의 날개는 회전하는 부품이기 때문에 보통 고정하는 부품은 저항 방향으로 풀리게 되어 있습니다. 회전 방향과 날개 고정부품 풀리는 방향이 같으면 아무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헐거워지기 마련입니다.

이것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날개 회전방향과 고정부품 풀리는 방향은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예로 차량 바퀴를 고정하는 휠 너트 역시 주행방향과 반대로 풀리도록 되어있습니다.

후면 커버를 탈거합니다.
후면 커버를 탈거합니다.

후면 커버를 탈거합니다.

날개를 탈거했다면 마지막으로 후면 커버를 탈거해 주면 됩니다. 볼트나 피스로 고정되어 있는 제품도 있고 날개 쪽처럼 큰 너트로 고정되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상품을 잘 확인해 보시고 탈거하면 됩니다.

전/후면 커버와 날개는 물로 깨끗이 세척하면 되고 본체와 모터작동 부위는 청소기를 이용해서 남은 먼지를 제거해 줍니다. 본체는 물티슈로 닦는 정도는 괜찮지만 세척액이나 물을 뿌려서는 절대 안 됩니다.

조립은 언제나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은 언제나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은 언제나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 방법은 따로 정리를 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스크롤을 위쪽으로 올리면서 순서에 맞게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하면 됩니다. 다만 탈거할 때는 상관없지만 조립 시에는 부품마다. 정해진 토크값이 있으니 너무 과하게 조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손의 감각으로 조여야 하는데 막지막에 힘이 들어갑니다. 싶을 때 거기서 조금 더 조이고 끝내야 합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경우 조임 토크가 너무 과하게 들어가면 쉽게 나사산이 망가지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2개의 주요 조립 포인트가 있었으나 모터 샤프트와 날개를 조립할 때 홈이 파인 부분에 샤프트가 제대로 삽입되어야 합니다. 이 부분이 제대로 삽입되지 않으면 모터의 동력이 날개로 바르게 전달되지 않으며 힘찬 회전으로 날개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전면커버 역시 본체와 커버 가장자리의 홈 방향을 확인하고 명백한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5가량 돌리면 밀착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큘레이터 날개를

서큘레이터의 날개는 회전하는 부품이기 때문에 보통 고정하는 부품은 저항 방향으로 풀리게 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면 커버를 탈거합니다.

날개를 탈거했다면 마지막으로 후면 커버를 탈거해 주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립은 언제나 분해의

조립 방법은 따로 정리를 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