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비자 신청 정보와 사진 필요조건 이해하기

캄보디아 비자 신청 정보와 사진 필요조건 이해하기

여권이 만료된 지도 모르고 지내다가,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여행 가볼까? 하고 꺼내보니. 만료가 되어있었어요. 운전면허증과는 다르게 여권은 만료되어도 따로 벌금은 없습니다.. 그냥 다시 발급받으면 됩니다. 여권 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 증명사진으로 해야 해서, 급하게 영등포, 구로 사진관을 알아보다가 파보레 포토에서 여권사진을 찍었다. 저번 여권도 급하게 찍어서 사진 잘 찍는 곳에서 찍을걸. 후회했는데, 이번에도 급하게 찍은 나란 녀석 그래서 찾아간 신도림 스튜디오 파보레포토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권용 사진 메이커
여권용 사진 메이커

여권용 사진 메이커

매우 다운로드 된 앱도 특징입니다. 사진을 편집 할 때의 가능성 ID 유형. 이미지 갤러리에서 이미 만든 사진에서 이런 유형의 사진을 가져 오거나 새 사진을 가져 와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그룹에있는 사진을 수정하여 배경을 자르고 변경하여 준비 상태로 둘 수도 있습니다. 편집 가능성 중 배경 변경, 채도, 대비, 광도를 찾습니다. 여권 사진을 사용하기 위해 일반 상태로 두는 그 외 설정도 가능합니다. 다른 앱과 달리 가장 흥미진진한 점은 Passport Size Photo Maker에 기본적으로 편집할 국가를 고르는 옵션이 있습니다.

여권 사진에 적절한 치수를 굳이 찾지 않고, 나라만 선택하면 됩니다. 150 개국 이상을 지원하며, 쉬운 편집기능을 제공합니다.

촬영 주의사항
촬영 주의사항

촬영 주의사항

1. 여권사진 촬영시 사진 구도 여권발급 신청일 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천연색 몸통 정면 사진을 제출해야함 .사진 편집 프로그램, 사진 필터 기능 등을 사용하여 임의로 보정한 사진은 용인 불가함.사진상 머리 길이정수리부터 턱까지가 3.2 3.6cm 사이인 사진.머리카락이 얼굴 윤곽광대, 볼을 가리면 안됨여권사진의 배경은 균일하고 잉크 자국이 없는 흰색이며, 테두리가 없어야 함.입은 다물어야 하며치아 노출 불가, 미소를 짓거나 눈썹을 올리지 않는 무표정이어야 함.머리카락을로 눈을 가려서는 안되며 얼굴 전체가 완전히 노출되어야 함.눈썹도 일부분이라도 가려져서는 안됨. 안경에 빛의 반사가 보이면 안됨눈을 가림 안경은 벗고 촬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캄보디아 비자 신청의 주요 내용
캄보디아 비자 신청의 주요 내용

캄보디아 비자 신청의 주요 내용

위의 내용을 총정리하면, 캄보디아 비자 신청은 국가 입국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입니다. 캄보디아 비자 신청은 다른 나라와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이를 이해하고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공항에 도착하면 이름 피켓을 든 공항경찰이 기다리고 있어서, 다른 국가와는 다른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정 경험은 캄보디아 여행을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캄보디아 비자 신청은 국가의 입국 절차를 이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비자 신청은 다른 국가와는 약간 차이가 있으므로,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캄보디아 공항에 도착하면 이름 피켓을 든 공항경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항경찰은 여행자들을 안내하고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크기 이외의 요구내용은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권용 사진 메이커

매우 다운로드 된 앱도 특징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촬영 주의사항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캄보디아 비자 신청의 주요

위의 내용을 총정리하면, 캄보디아 비자 신청은 국가 입국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