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40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40 에어프라이기 최근 제 눈에띄는 가전제품. 나의 위시리스트에 담긴 이아이. 튀김을 즐겨찾는 우리가족들 취향에 맞게 있다면야 유용하게 사용할듯한 제품입니다. 평소 후라이팬에 기름을 붓고 튀겨먹으면 늘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걱정되곤 했거든요. 세련된 디자인에 기존제품보다. 사이즈도 더 커진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40 에어프라이기동일한 경우 여러브랜드와 여러가지 모델이 기존부터 있었지만 기존제품들동일한 경우 용량이 작아 4식구인 우리가족에겐 그닥 실용성이 없지않을까.개인적으로 생각했던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좋아보이기는하나 꼭 사고싶습니다.
이런생각은 없었던듯 합니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HD927090
퇴근하고 집에오니 나를 반기고 있는 큰 택배상자 나도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게 되었구나 상자가 거대하게 크다. 싶더니. 상자안에 상자가 뿅-! 그 상자를 열어보니,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포장 상자 3중 포장 되어 정말 튼튼하게 배송 되었네요. 에어프라이어 하나 개봉했을 뿐인데 쓰레기가 어마어마 꼭 러시아 마트료시카 인형 까는 즐거움?을 이곳에서 느껴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크기와 성능,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고민했지만 이왕이면 대용량으로 사자 싶어서 필립스 HD9270모델로 결정했어요. 한 번 구매하면 오래오래 야무지게 사용할 계획이라 너무 저렴한 제품보다. 내구성에 초점을 두고 구입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은 외솥 6.2L크기에 바스켓은 4.2L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 적절한 크기입니다.
이번에는 맛동산이다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을 돌려먹는 것이 유명해지며 더욱 여러가지 과자를 시도하고, 다시 에프 꿀팁 꿀맛 대열에 합류한 과자가 맛동산이라고해요 아부지 과자로 저명한 맛동산이지만 매니아 층이 나름 탄탄한 과자죠 180도로 4분 돌려주었습니다 살짝 끈적해보이게 겉 설탕 코팅이 늘어난 것 보이시죠? 두말 할 것 없이 꿀맛인 에프에 돌린 맛동산. 더욱 바삭하면서 고소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설탕 코팅이 쭉 늘어나서 겉은 쫀득하면서 속은 더욱 바삭해졌어요. 넷플로 괴물보면서 달콤하게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과자만 돌려섭취하여도 이렇게 맛있다니, 앞으로 에프를 활용할 요리들이 정말 기대됩니다 필립스 에센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개봉해서 처음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