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하나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계좌인터넷뱅킹)

하나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계좌인터넷뱅킹)

은행노동을 편리하게하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려면 이용하고자하는 은행에 입출금 계좌를 개설합니다. 영업점을 방문하여, 인터넷 뱅킹에 관련한 계약서를 작성하고, 계약서 작성 중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기도 합니다. 전자 금융과 관련한 서류, 개인정보 보호 등과 관련한 서류 등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신청 후, 보안 수단을 결정합니다. 보안카드와 OTP 중 택일할 수 있어요. OTP가 보안상 좋지만, 3천 5천원의 수수료를 희망하는 경우가 많아요.자택 컴퓨터에 액티브액스를 깐다.

은행 홈페이지에 있는 공인인증센터에서 상기의 보안 수단을 통해, 공인인증서를 받고 은행 노동을 봅니다.


DA카드의 정석을 적극 권하는 사람들
DA카드의 정석을 적극 권하는 사람들

DA카드의 정석을 적극 권하는 사람들

DA카드의 정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카드입니다. 전월실적 조건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할인과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생활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서 할인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이 이 카드를 추천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우리 카드 홈페이지에서 DA카드의 정석 카드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나의 카드 카드 사용등록해제 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순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아니면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아니면 스마트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신한 쏠SOL을 활용하는 방법
신한 쏠SOL을 활용하는 방법

신한 쏠SOL을 활용하는 방법

신한 쏠SOL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ATM기기에서 입출금시에 비밀번호가 오류가 나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쏠SOL 에 접속해서 로그인합니다. 홈 디스플레이 오른편 상단의 메뉴 바를 선택합니다. 메뉴 화면에서 관리 항목을 고르고 하단의 카드 세부항목을 클릭합니다. 카드 의 세부항목인 비밀번호 변경 을 선택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접속단계 쏠SOL rarr 메뉴 rarr 관리 rarr 카드 rarr 비밀번호 변경 소지하고 있는 카드 리스트 중 비밀번호 변경해야 할 카드 선택, 비대면인증 후 비밀번호가 완료됩니다.

전월 실적 조건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에, 다른 우리 카드를 가지고 있는 데, 해당 카드에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경우는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쿠팡파트너스, 애드픽, 애드릭스등에 의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업체에 광고료 아니면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전월 실적 조건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에, 다른 우리 카드를 가지고 있는 데, 해당 카드에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경우는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쿠팡파트너스, 애드픽, 애드릭스등에 의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업체에 광고료 아니면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하며 주민번호, 연속된 숫자, 스마트폰 번호, 일련번호 등으론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핀번호 변경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족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는 사이트에서 변경 불가능하며 은행 가셔야 합니다. 새로 하려는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방법은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선택해주세요. 카드인증의 경우 비밀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오류 3회 초과는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카드 비밀번호 오류해제도 똑같습니다. 오류 해제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사이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류 3회 초과된 카드는 인증수단으로 이용 불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해주세요. 우리카드 앱으로도 똑같이 해결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DA카드의 정석을 적극 추천하는

DA카드의 정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카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쏠SOL을 사용하는

신한 쏠SOL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ATM기기에서 입출금시에 비밀번호가 오류가 나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