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올리브 칼로리, BBQ 치킨 칼로리 순위 (사이드메뉴까지)

황금올리브 칼로리, BBQ 치킨 칼로리 순위 (사이드메뉴까지)

크런치버터치킨 가격 22,000원 최근 BBQ에서 콤버로 신메뉴 3종 황금올리브 콤보치킨, 크런치 버터치킨, 로제치킨을 출시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BBQ에서 새롭게 공개한 신메뉴 중 크런치버터치킨을 시켜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후라이드치킨 최강자는 BBQ 황금올리브라고 생각하는데, 요새 나온 신메뉴 크런치버터치킨의 맛은 어떨지 정말 기대되었습니다. 배달은 비비큐 치킨 전용봉투에 담겨서 예정 시간보다.

급속도로 도착했습니다. 치킨 가격 22,000원에 배달비 3,000원. 치킨 가격이 많이 비싸졌다는게 체감되고 있는 요즘이네요 BBQ 크런치 버터치킨의 종합적인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BBQ치킨 성남 태평점 핫올리브치킨trade 크리스피
BBQ치킨 성남 태평점 핫올리브치킨trade 크리스피


BBQ치킨 성남 태평점 핫올리브치킨trade 크리스피

BBQ의 핫황금올리브치킨trade; 크리스피에 ”하바네로 고추”의 매운 맛과 ”가람 마살라” 향신료를 가미하여 유례없는 맛을 느끼도록 만든 치킨이라 해요. 치킨 비주얼이 한눈에 봐도 정말 바삭하고 달콤하게 보이죠! 하바네로 고추 멕시코산 고추로 아바네로라고도 읽는다. 하바네로 고추는 한 때 세상에서 제일 매운 고추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하바네로 고추는 단순히 힘찬 매운맛뿐만 아니라 감귤류의 과일 향기를 가지고 있어 일본에서는 토하토가 폭군 하바네로 고추를 2004년 출시한 이래 매운 스낵 붐이 일어나서 급속도로 인지도가 상승했다고 합니다.

가람마살라 가람 마살라는 인도식 배합 향신료인 마살라의 일종입니다.

BBQ치킨 굴포천점 매장 분위기
BBQ치킨 굴포천점 매장 분위기

BBQ치킨 굴포천점 매장 분위기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파란색 테이블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날이 더워질수록 바깥에서 시원하게 치맥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시겠죠. 매장 안에는 일반 테이블석, 세로 형태의 단체 테이블석 등이 마련되어 있었고 매장 우측 벽면에 TV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매장을 촬영하는데 사장님께서 조만간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실시할 거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분위기도 저는 좋다고 느꼈습니다.

모든 포장을 개봉하고 진중하게 음식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을 맛보기 전에 처음 소떡소떡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이 생각나는 맛이었는데요. 역시 사이드로 소떡을 선택하면 언제나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치킨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이제 진중하게 착착갈릭 치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착착갈릭 치킨은 기본적으로 치킨에 갈릭 후레이크가 착착 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큼직한 후레이크도 들어가 있어서, 먹을 때마다.

마늘의 풍미와 씹는 맛이 듬뿍 느껴지곤 합니다. 착착갈릭 치킨은 특제 소이소스가 사용된 간장베이스 치킨인데, 거기에 버터가 더해져 여러가지 향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그래서 간장맛, 버터맛, 마늘향까지 정말 여러 맛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버터향이 나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살짝 생각날 정도였는데, 마늘 후레이크와 생각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