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세가더 쇼츠 영상 공모전 개최
서재윤윤서빈은 착하고 착실하게 돈을 모아 어린 나이에 풍덕빌라를 산 건물주입니다. 대기업인 금남그룹에 인턴사원으로 일하면서 정직원이 될 날을 꿈꾸며 오늘도 야근. 지호준김지웅은 금남그룹의 외동아들로 방탕한 생활만 영위하다가 아버지의 결단에 카드를 모두 빼앗기고 쫓겨나 풍덕빌라의 세입자로 들어가게 됩니다. 재윤이 회사에서 일하느라 잠시 집을 맡겼던 호철홀랜드 이 친구 어디서 봤나 하는 것 같았다 에서 나름 주연했던 친구. 사투리가 너무 강해서 기억에 남은에게 월세에 관리비까지 덤탱이를 쓴 채로요. 심지어 호준은 아버지의 명령으로 신규사업기획팀의 팀장으로 합류하게 되는데, 그 팀에 차출된 재윤에겐 때아닌 날벼락. 내보내내, 못나가네 신경전을 벌이다가 결국 함께 일하게 되는 두 인원은 처음의 불화?는 금세 사라지고 최고의 팀웍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앱 런칭을 준비하게 됩니다.
인기 신화, 웹소설 원작
드라마는 2019년 네이버 지상 최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작품이자 평점 9.9점, 누적 다운로드 수 900만 뷰에 달하는 이범배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이미 흥행력과 뜨거운 인기를 인정받은 상태입니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토대로, 스펙터클한 서사와 시원한 문체로 각광 받는 임서라 작가가 집필을 맡으면서 더욱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펼쳐냅니다.
죽어도 좋아를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와 감칠 맛 나는 대사로 호평을 받았던 임서라 작가가 선보일 강렬한 로맨스가 설렘과 파격적인 쾌감을 일제히 선사합니다.1회 2사이다 폭발, 통쾌함 극대화 시킨 연출력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현실적인 영상미로 공감을 이끌어냈던 오상원 감독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감각적이면서도 세밀한 디테일을 살린 연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한울금융집단 사람들
이정혜이민영 여, 50세, 한울금융집단 임원 겸 갤러리 더한 대표 진웅의 비서였다가 아이를 가진 후 결혼해 아내가 되었습니다. 그룹의 임원으로서도, 아내로서도 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어 진웅의 신임을 받고 있습니다. 고아원에서 어린이 하나를 입양해야만 결혼을 허락하겠다는 운재의 억지로 어쩔 수 없이 이주를 입양했고 눈엣가시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딸은 유라뿐입니다. 한징웅전노민 남, 60대 초반, 한울금융집단 회장 요구하는 것은 어떻게든 이루려고 하는, 쌀쌀한 성품의 소유자. 과거 아버지 운재의 반대로 애인이 자살한 후 마음속 깊이 운재를 증오해왔다.
일수꾼의 아들이라는 꼬리표를 떼기 위해, 저축은행을 인수해서 제대로 된 금융업 회사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
1. 번 신청서는 본인 서명 후 PDF 파일로 전환 하여 본인 이름으로 파일명 저장하여 제출 2. 번 표지, 번 트리트먼트, 번 대본 3개 파일은 1개 파일로 압축하고, 본인 이름으로 파일명 저장하여 제출 제출 파일명 예시 홍길동신청서, 홍길동표지 트리트먼트 대본 rarr 2개 파일 제출 3. 이메일로만 접수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이메일 주소 donggukc3dgu.ac.kr 1.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으며 타인의 명예, 신용 등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 창작물에 한하여 응모 가능합니다.
단, 작가 자신이 원작자이며 현재 판매되지 않고 저작권을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소설, 시나리오, 웹소설, 웹툰 등의 개작은 가능 2.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응모 불가합니다.
하윤경 드라마
공적인 데뷔는 2015년 극단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첫 데뷔를 했지만 그전에 2014년 영화 어지러운 서로의 근심에 출연하며 출연자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연극에 지속해서 모습을 드러냈으며 연기 내공을 탄탄하게 쌓아오신 것 같습니다. 2018년 영화 박화영에서 윤경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이끌어 냈으며, 같은 해인 KBS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주수경 역으로 출연하여 첫 브라운관에 데뷔 신고를 했으며 이후 화제가 되었으며 지금의 배우 하윤경을 있게 한 2020년 tvN 현명한 의개인 영역 시즌1 허선빈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채연승역을 맡아 출중한 연기력을 뽐내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공모전 상금
최우수상 수상작은 상금 3천만 원, 우수상 수상작은 상금 1천5백만 원, 가작 수상작은 상금 5백만 원을 받게 됩니다. 이번 공모전은 K콘텐츠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스토리텔러를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힘 있는 스토리텔러라면 이번 공모전에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기 신화, 웹소설 원작
드라마는 2019년 네이버 지상 최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작품이자 평점 9.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한울금융집단 사람들
이정혜이민영 여, 50세, 한울금융집단 임원 겸 갤러리 더한 대표 진웅의 비서였다가 아이를 가진 후 결혼해 아내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윤경 드라마
공적인 데뷔는 2015년 극단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첫 데뷔를 했지만 그전에 2014년 영화 어지러운 서로의 근심에 출연하며 출연자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