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K리그 2 1R 수원 삼성 vs 충남 아산 역사적인 수원 삼성 K리그 2 데뷔

24 K리그 2 1R 수원 삼성 vs 충남 아산 역사적인 수원 삼성 K리그 2 데뷔

오늘의 여정은 수원역에서 시작합니다. 오늘 3월 3일 일요일은 수원 시민, 그중에서도 수원 삼성을 응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바로 수원 삼성의 K리그 2 데뷔전 지난해 K리그 꼴등을 기록하며 강등 당한 수원 삼성. 많은 일이 있었지만 올해 절치부심하여 K리그 2에서 승격을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수원역에서 쉬지 않고 걸으니 어느새 수원 삼성의 홈구장, 수원월드컵경기장에 도착했습니다. K리그 2로 강등되었어도 수원 서포트의 열기를 여전히 뜨거웠습니다.

과연 홈 빅버드에서 열리는 K리그 2 데뷔전에서 수원은 아산을 대상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인가 제3자로서 그게 가장 궁금합니다.


김천상무 vs 울산HD
김천상무 vs 울산HD

김천상무 vs 울산HD

승격팀이지만 좋은 스쿼드로 1부리그에서 도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대구 원정을 떠나 첫 승으로 시즌을 시작했다. 1라운드에 이어 신병보다. 고참 위주의 스쿼드를 구상했다. 신병 김봉수가 센터백으로 2경기 연속 선발출전했다. 한 자리의 변화를 준 김천은 윤종규가 우측 풀백으로 출전했다. 울산은 이미 ACL을 포함해 공식경기 4경기를 소화했다. 3승 1무로 강력함을 유지했고 동해안더비였던 개막전 역시 승리를 기록했다.

근무일 경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약간의 로테이션을 가동했다. 새로운 외국인 살레스가 중원에서 이동경, 고승범과 호흡을 맞췄다. 최전방에도 아담이 출전, 루빅손 역시 선발로 나섰다.

FC서울 vs 인천 유나이티드
FC서울 vs 인천 유나이티드

FC서울 vs 인천 유나이티드

실망스러운 개막전을 펼친 서울은 약간의 변화가 있었어요. 새로 영입된 중원의 시게히로와 강상우가 측면 윙어로 선발 출전했다. 비슷하게 실망스러웠던 인천도 약간의 변화가 있었어요. 수비에는 요니치와 김연수가 관점의 정동윤, 김성민이 선발로 나섰다.

인천의 전방 압박에 고전한 서울은 전반에 교체카드를 꺼냈다. 시게히로 대신 린가드를 투입하면서 시게히로 카드는 아쉬움이 남았다.

린가드의 투입 후 라인 간 간격이 줄어들며 서울도 기회를 만들었다. 34분 린가드는 신비로운 패스로 강상우에게 단독 기회를 만들었으나 선방에 막혔다. 후반 시작과 함께 인천도 단독 기회를 만들기도 했다. 음포쿠의 침투패스로 박승민이 기회를 만들었지만 선방에 막히기도 했다. 65분 서울은 임상협 대신 조영욱, 68분 인천은 무고사 대신 제르소를 투입했다. 서울은 80분 강상우, 일류첸코, 이태석 대신 강성진, 김신진, 최준을 투입했다.

39 박스 안에서 아론이 핸드볼 반칙을 범하면서 PK가 선언되었습니다. 키커로 나선 유리가 중앙으로 선택하면서 골망을 갈랐다. 456 전반 추가시간 이순민이 파울을 범하면서 또 PK를 헌납했다. 두차례 PK도 유리가 키커로 나서 이창근 키퍼를 속이고 멀티골을 기록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전투는 선수 교체를 선택했다. 김준범, 김한서 대신 임덕근과 레안드로를 투입하며 공격적으로 나섰다. 제주는 60분이 되서야 선수교체를 가져가며 계획대로 경기를 이어갔다.

한종무, 김승섭 대신 진성욱과 서진수를 추가하는 모습이었다. 65 김학범 감독의 선수교체 카드가 적중했다. 진성욱이 하프라인에서 볼을 탈취해 역습을 통해 득점을 만들어냈다. 전투는 80분 호사, 이동원을 투입해서 끝까지 경기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이 모습은 득점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88 관점의 레안드로와 중앙의 호사가 2대1 패스로 기회를 만들어냈다.

토트넘 VS 케이리그 가격

역시 예상했지만 티켓값이 한국 브라질 평가전 처럼 높게 책정이 되었습니다. 3만원부터 40만원까지 좌석 관련하여 따라 등급이 나뉘어서 책정되었고 3등석도 2가지로 단계를 두어 3만원, 6만원 두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쿠팡 유료 회원인 경우 쿠팡 와우 멤버십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와우멤버쉽 할인 이외의 할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경로할인, 학생할인 등 쿠팡플레이 계정 1개당 4매까지 가능하고 프로필 변경을 통한 추가 구매 불가능합니다.

취소수수료는 예매 후 7일 이내 수수료 없음이지만 이후에는 경기가 임박해질수록 1030의 취소수수료가 있습니다. 모든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면 미취학 아동도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0~36개월 유아는 가족관계증명서 지참하고 무료입장은 가능하나 좌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K리그 1, K리그 2 선수 순위

K리그 1, K리그 2 선수순위입니다. 첫차례 사진이 K리그1 선수 순위 명단, 두 차례 사진은 K리그2 선수 순위 명단입니다. 경기에 따라 선수 순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천상무 vs 울산HD

승격팀이지만 좋은 스쿼드로 1부리그에서 도전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FC서울 vs 인천

실망스러운 개막전을 펼친 서울은 약간의 변화가 있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토트넘 VS 케이리그 가격

역시 예상했지만 티켓값이 한국 브라질 평가전 처럼 높게 책정이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