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접수 예약 5분만에 완료

cj대한통운 택배접수 예약 5분만에 완료

cj대한통운의 택배 예약은 여러 가지 방법 중 세 번째 방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편의점이나 우체국보다는 택배 예약을 통해 기사님이 집으로 물건을 찾아와 배송해주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이 방법은 특히 무거운 물건이나 큰 택배를 보낼 때 매우 유용하며, 특정 시간대에 기사님의 방문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의 택배 예약은 인터넷을 통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출발지, 배송지, 물품의 종류와 수량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진행하고 배송 일정과 등등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cj대한통운 택배예약
PC cj대한통운 택배예약


PC cj대한통운 택배예약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택배 방문접수를 진행되는 방법입니다. 어플을 설치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면 PC와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오른쪽 상단의 택배 조회예약 택배 예약을 선택합니다. 선택 후 택배 예약하기 화면으로 전환되며 택배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 이용의 동의를 진행합니다. 동의가 완료되면 받는 분, 보내는 분 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상품의 상세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상품의 가격은 50만 원이 넘어가면 할증 배송료가 붙게 되고 부피에 따라 택배비가 결정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면 추측 운임이 결정됩니다. 택배비 지불은 착불과 선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요금 인상이라니.
요금 인상이라니.

요금 인상이라니.

최근 cj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인해 발송 지역 불가한 곳도 속출하고 있었으나 요금 인상까지 겹치니 택배 발송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업자들에게는 이중고일 수밖에 없습니다.. 치솟는 물가에 동참?하기로 한 듯 택배비용까지 올려버렸는데 cj대한통운에서는 극소 사이즈에 대한 금액 인상은 적지만 중간 사이즈들 혹은 대형 사이즈들의 요금 인상이 큰 폭으로 진행되어 결론은 작은 사이즈만 보내라는 뜻인 것 같다. . 아무튼 치솟는 물가에 새해부터 cj대한통운 택배비용까지 인상되었으니 이에 cnplus 시스템에서 동일권 운임은 계약 운임보다.

크거나 같아야 합니다라는 팝업이 뜬다면 위와 같은 해결법으로 진행하면 될 것 같다. 오늘도 물품 판매 및 택배 발송에 여념이 없는 중소 소상공인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