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feat 매월 30,200원)

KT 지니 TV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feat 매월 30,200원)

IT 및 인터넷 지식창고핸드폰 오늘은 2024년에 변화된 넷플릭스 요금제를 알아보고, 광고형 스탠다드 관련해서 궁금해하거나 근처에 이게 뭐냐는지인분들이 많아서 연관 콘텐츠도 같이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등급별 정보는 넷플릭스 ,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참고하였습니다. 넷플릭스는 고급형 멤버십 이용자들에게 특수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음향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나 홈시어터 장비가 없어도 향상된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넷플릭스를 도와주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작동합니다.

사용자는 넷플릭스 앱에서 공간 음향을 검색해 이 기능을 도와주는 시리즈 및 영화를 찾을 수 있으며, 이러한 콘텐츠는 설명 옆에 특수한 공간 음향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imgCaption0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

넷플릭스 화질 중 1080p와 4K, HDR 제공 여부는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서비스와 디바이스 성능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가 모든 화질로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굳이 고급형 요금제를 비싼 가격을 주고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이제는 파티를 맺어서 이용을 하지도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스탠다드가 좋지 않을까 싶네요. 광고형 스탠다드는 어떤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광고 특징

광고형 멤버십을 통해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를 볼수있긴 한데, 특정 콘텐츠는 라이선스 제한으로 인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한된 콘텐츠는 넷플릭스 탐색 시 자물쇠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광고 형식 콘텐츠 재생 스타트 전과 도중에 15초 혹은 30초 길이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광고주 맞춤 설정 광고주는 요구하는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국가 및 장르예 액션, 드라마, 로맨스, SF 등별로 여러 맞춤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광고가 부적절한 콘텐츠예 성적 표현, 노출, 현실적인 폭력 등와 함께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장점

넷플릭스에는 정말 많은 콘텐츠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국내 콘텐츠도 자체 제작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해주고 있으므로 볼만한 드라마나 영화 등이 꽤나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국내 드라마도 올라오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지상파나 케이블의 예능이나 드라마를 챙겨 보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보다는 티빙이나 웨이브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이 3가지를 모두 쓰고 있는 분들도 많죠. 여기에 디즈니플러스까지 있습니다.

보니 모두 다. 쓰게 되면 가격이 상당합니다. 그래도 넷플릭스는 갖고 갈만한 것 같습니다.

카톡 대항마 PC버전 채팅플러스 나온다

SK텔레콤은 이동통신 3사,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3세대 문자 규격RCS 기반 문자 서비스인 채팅플러스를 PC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PC 버전으로 3세대 문자 규격RCS 기반 문자 서비스입니다. 이는 삼성 단말 메시지 앱에 기본 탑재돼 300메가바이트 대용량 파일 전송, 조직 대화, 읽음 확인부터 7가지 감정 표현, 보내기 취소 등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이 출시한 채팅플러스 PC 버전은 모바일과 같은 서비스를 PC에서도 제공하는데 삼성 갤럭시 원One UI 6 이상을 활용하는 SK텔레콤 이용자이라면 연락처 기반 QR 인증으로 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운영체제 또한 확대하여 지원하는데 오픈 베타부터 제공됐던 윈도우 PC는 물론 맥 OS에도 갤럭시 단말과 호환해 채팅플러스 PC 버전을 이용할 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이번에는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에 관련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은 한 가구에 함께 거주하는 사람들로 한정되었습니다. 이제 가구 구성원이 아닌 인원은 본인 계정을 사용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계정 소유자는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하고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이 넷플릭스를 이용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추가 회원 자리는 월 5,000원의 가격을 추가로 지불하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추가 회원은 본인의 프로필, 계정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지만 멤버십은 넷플릭스에 가입하도록 추가 회원을 초대한 사람이 결제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일반 회원 계정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광고 선택 기준

넷플릭스의 광고는 사용자와 넷플릭스 간의 상호 작용예 시청 중인 콘텐츠의 장르, 사용자의 대략적인 위치예 도시 및 주, 그리고 넷플릭스에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선택됩니다. 행위 기반 광고는 사용자의 인터넷상 여러 비제휴 다른 기업 앱 혹은 사이트 이용을 기반으로 선택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거부하지 않는 경우 적용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

넷플릭스 화질 중 1080p와 4K, HDR 제공 여부는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서비스와 디바이스 성능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광고 특징

광고형 멤버십을 통해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를 볼수있긴 한데, 특정 콘텐츠는 라이선스 제한으로 인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넷플릭스 장점

넷플릭스에는 정말 많은 콘텐츠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