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 여행을 계획한다면 Thailand 휴식지 제안 5곳

Thailand 여행을 계획한다면 Thailand 휴식지 제안 5곳

by. 삼시기입니다. 올여름휴가는 어디로 갈지 생각은 하셨나요? 최근에는 국내의 여러 이슈로 국내여행이 더 꺼려지는 가운데 해외여행을 더 많이 계획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필자도 해외여행을 추천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덜 보고된 숨겨진 보석, 원석과 같은 재미있는 해변을 가진 휴양지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신창 간이해수욕장은 이름 그대로 여름철에만 일시적으로 개장했다가 폐장하는 간이해수욕장입니다. 일반해수욕장에 비해 아담한 거에 반해 해변이 길어서 강아지와 산책하기에도 너무나도 좋습니다.

포항과 경주의 유명 관광지 중간에 위치하고 있고 아직까진? 조용한 해변입니다. 백사장의 모래가 곱고 동해안 답지 않게 해수욕장의 수심이 얕아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낯선 기암괴석도 있어서 인스타감성을 체험할 수 도 있는 곳입니다.


포르 나시오날
포르 나시오날

포르 나시오날

포르 나시오날National Fort은 루이 14세 국가 공인 해적을 보호하기 지은 요새입니다. 최근 동안 하면 리니지가 생각나는 건 게임중독 이겠지요. 여기는 밀물일 때는 섬이었다가 걷고 있는 곳은 바다입니다. 그래서 썰물 시간에만 요새를 개장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만 방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개장시간을 반드시 찾아보고 방문해야 합니다. 정말 오늘 파리부터 생말로 까지 프랑스의 여행지를 알아보았는데 다들 갈 준비가 되었나요? 여행은 늘 계획적인 아닌 즉흥적으로 갈 때가 더 재밌습니다.

하지만 이런 여행 계획도 mbti 마다. 달라서 마음 맞는 사람끼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이자 수도이며 태평양 연안의 인기 있는 관광지로, 연중 기온차가 크지 않아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해양 및 지상 레저시설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과 생태계를 잘 갖추고 있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찾으신다면 좋은 여행지입니다. 라우라우 비추어지는 스노쿨링과 수중 다이빙을 즐기기에 좋은 해변으로 시야가 깨끗하고 수중환경이 풍부해 사이판의 3대 다이빙 명소 중 하나이며 물살이 잔잔해 초보자도 도전하기에 좋습니다.

보기 좋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마이크로 비추어지는 시내 중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해변이 넓고 수심이 얕아 패들보드, 윈드서핑, 제트스키 등을 즐기기에도 좋은 해변입니다. 사이판은 곳곳이 자연 명소이니 천천히 둘러보면서 여유를 즐겨도 좋은 곳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 천국의문 인도네시아의 세계 1위의 허니문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우는 발리입니다. 보기 좋은 바닷가 뿐만아니라 전통시장에있는 맛있는 전통음식까지 맛볼 수 있는 발리 또한 필리핀 태생의 스페인 화가 안토니오 블랑코의 작품을 전시한 곳 블랑코 르네상스 미술관은. 블랑코가 발리에 머물며 남긴 여러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관람을 마쳤다면 바깥으로 나와 주위 경관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 미술관은 우붓의 숨은 가정 명소입니다.

남해 설리해수욕장
남해 설리해수욕장

남해 설리해수욕장

입구에 기록된 모래 좋고 인심 좋은 조용한 가족휴양지라는 말이 정확하게 들어맞는 투명한 바닷물과 울창한 숲이 한눈에 들어오는 보기 좋은 여기는 바로 남해에 자리한 설리해수욕장입니다. 주차비, 입장료 무료 덕야산 꼭대기에 조성된 설리스카이워크를 먼저 방문해 보길 추천합니다. 자그마한 설리 어촌마을의 뷰와 냉정하게 불어오는 바람이 상쾌한 기분을 전하는 곳입니다. 덜 유명해져서 제발 관광객이 안 왔으면 하는 아이들과 함께 맘껏 놀 수 있는 프라이빗한 바닷가 느낌도 납니다.

설리해수욕장 전경를 한눈에 감상할수 있는 펜션입니다. 펜션이 생겼다는건 여기가 나쁘지 않다는 반증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푸켓 안다만 해의 보석

태국의 가장 큰 섬인 푸켓은 안다만 해의 보석처럼 빛나는 곳입니다. 보기 좋은 해변과 풍부한 문화가 어우러진 여기는 섬에서의 휴양을 완벽하게 만들어줍니다. 파통 해변에서는 여러가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카타나 카론 해변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푸켓 빈티지 타운은 중국과 포르투갈의 건축 스타일이 공존하며, 지역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푸켓에서는 연마다 10월에 열리는 채식주의자 축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 때는 섬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트론헤임Trondheim 현지 팁

저가 항공사인 플레이 에어라인의 신규 노선 덕분에 뉴욕 스튜어트 국제공항북부에 위치에서 까지 비행기를 타고 트론헤임으로 직항 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르 나시오날

포르 나시오날National Fort은 루이 14세 국가 공인 해적을 보호하기 지은 요새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 천국의문 인도네시아의 세계 1위의 허니문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우는 발리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해 설리해수욕장

입구에 기록된 모래 좋고 인심 좋은 조용한 가족휴양지라는 말이 정확하게 들어맞는 투명한 바닷물과 울창한 숲이 한눈에 들어오는 보기 좋은 여기는 바로 남해에 자리한 설리해수욕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