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메타 정 후기, 가격, 성분

비맥스 메타 정 후기, 가격, 성분

제가 복용해본 결과 저는 이제 비맥스 제트정으로 제 영양제의 종착역을 정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음을 꼭 생각해 주시고저는 약이든 영양제든 효과가 금방금방 나타나는 체질이라 먹고 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얘만 먹으면 되겠구나 서론이 좀 길었습니다. 그럼 이시간부터 간단하게 비멕스 제트정에 대해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비맥스 시리즈에 메코바랄민B12 성분을 더하고 타우린과 UDCA 성분을 보강했습니다. 특히나 활성형 비타민B12인 메코발라민은 체내 코엔자임 형태인 메틸코발라민의 합성형으로표준제조기준 1일 최대함량을 함유했습니다.

메코발라민은 신경비타민B12의 활성형으로 손상된 신경세포를 재생해 신경통, 피로회복, 무기력증에 좋은 성분입니다.


비맥스 메타 성분, 효과, 효능
비맥스 메타 성분, 효과, 효능


비맥스 메타 성분, 효과, 효능

비맥스 메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성분입니다. 알아보니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은 비맥스 메타 정이고 이 외에도 비맥스 에버 정, 비맥스 비비정, 비맥스 액티브 정, 비맥스 골드정, 비맥스 엠지 액티브 등 여러가지 라인업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제가 이 비맥스 메타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피로감 때문이었습니다. 잠을 자도 피곤했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있음을 느껴서 검색을 해보니 비타민 B 성분을 섭취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비맥스 메타를 구매하기 전 조회해보고 약사님에게도 질문을 했습니다. 활성비타민 B군이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아서 작용시간이 더 길다.

비맥스 제트정 주의사항
비맥스 제트정 주의사항

비맥스 제트정 주의사항

고칼슘혈증 및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는 복용을 피하시고 신장결석 환자 및 심한 증상의 신부전 환자 또한 복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복용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본인의 체질에 맞는 영양제인지를 확인한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영양제는 한통에 60정이 들어있어 하루 1알을 복용하면 2달을 복용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하지만 비맥스 제트는 한통에 75정으로 구성되어두 달 하고 15일 치의 구성입니다.

처음 보는 구성으로 뭔가 신선함이 느껴졌는데요 그만큼 다른 영양제보다. 가격이 더 높습니다. 비맥스 제트정 가격은 약국마다. 상이하겠지만75정 한통이 5만원 ~ 6만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구매 전 약국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이유로 비맥스 제트정은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체력적으로도 너무 힘들고 피로감도 너무 높은 분들께라면 한 번쯤은 복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Leave a Comment